깊어진 가을을 만끽한 리들리 패밀리 라이딩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HK코퍼레이션(이하 HK)은 벨기에 완성차 브랜드인 리들리(Ridley)를 취급하는 대리점주와 함께 인제에서 리들리 패밀리 라이딩을 진행했다.

HK코퍼레이션은 30여 명의 대리점주와 함께 리들리 패밀리 라이딩을 인제에서 진행했다.

HK는 지난 9월 취급브랜드인 GT의 신제품 발표와 함께 시승라이딩을 진행한 바 있다. "리들리를 취급하는 대리점이 전국에 25곳에 있으며, 소비자와 직접 만나게 되는 대리점주의 리들리 브랜드 이해도와 호감도를 올리는 동시에 친목을 다질 수 있어 이 자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리들리 패밀리 라이딩은 인제 스피디움에서 쓰리재, 조침령을 왕복하는 70 여km 코스와 인제 스피디움 내 4km 코스에서 진행됐으며, HK에서 후원하고 있는 서울시청 팀의 조호성 코치와 선수들이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흐리고, 급작스럽게 추워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빠른 페이스로 코스를 달리면서 경쟁과 함께 동료를 다독거리며 2일간의 일정을 마쳤다.


리들리 패밀리 라이딩에서 본 리들리

리들리 패밀리 라이딩에는 다양한 연식의 리들리 로드바이크를 볼 수 있었고, 11년식인 다모클레스 RS가 현역으로 뛰고 있다.

노아 SL 팀 레플리카 (Noah SL Team Replica)

노아 (Noah)

여성용 제인(Jane) SL

15년 리즈(Liz) 카본 / 16년 노아 SL 팀 레플리카(Noah SL Team Replica)

16년 노아 팀 (Noah Team)

15년 헬리움 (Helium) SL

15년 헬리움 (Helium)

11년 다모클레스 RS (Damocles RS)


리들리 패밀리 라이딩 이미지 갤러리

리들리 패밀리 라이딩 첫째날은 인제 스피디움에 마련된 출발 부스에서 모여 쓰리재를 넘어 조침령에서 돌아오는 코스로 진행됐다.

HK코퍼레이션의 후원을 받고 있는 서울시청팀의 조호성 코치와 선수 2명이 참석해 함께 라이딩을 즐겼다.








이튿날은 인제스피디움의 카 레이싱 경기장을 자전거로 라이딩하는 흔치 않은 경험을 했다.








관련 웹사이트
HK코퍼레이션: http://www.hksram.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