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로드 초보자를 위한 야간 교육 실시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자이언트 코리아(Giant Korea)는 오는 8월  19일부터 27일까지 총 4회에 걸쳐 반포대교 남단에서 로드 바이크 초보자를 대상으로 야간 라이딩 교육 '블루나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야간 라이딩 교육 행사는 참가자 본인의 자전거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도로 라이딩 시 필요한 안전 사항 및 기초 요령들을 중심으로 2시간 가량의 무료 라이딩 교육으로 실시된다.

로드 초보 라이더들의 기본기 '자이언트 블루 나이트'에서 잡자.

교육은 이론적인 부분과 실기 라이딩이 함께 진행되어, 기초를 다지기에 좋다.

안전한 출발 및 정지, 코너링 등의 테크닉은, 기초부터 잘 다져야 안전한 라이딩으로 이어진다.

교육 후에는 참가자 전원에게 머그컵을 기념품으로 증정하며, 참가자를 대상으로 후기 이벤트도 별도로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교육 내용 및 참가신청은 자이언트코리아 홈페이지(또는 하단 링크)에서 가능하며 매회 참여인원은 선착순 15명으로 제한된다.
자이언트 코리아 측은 "GIANT, Liv 고객을 우선으로 선착순 진행되며, 참가인원 여부에 따라 타 브랜드 참가자도 참여할 수 있다"고 전했다.


관련 웹사이트
자이언트코리아 블로그: http://blog.naver.com/ridegiant
7월 19일 접수 바로가기 : http://naver.me/5F5ivHSu
7월 20일 접수 바로가기 : http://naver.me/FqDN2CJx
7월 26일 접수 바로가기 : http://naver.me/F01jUd8i
7월 27일 접수 바로가기 : http://naver.me/xLDidX9G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