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초급 유저들을 위한 기본 교육 실시
에디터 : 박창민 기자
고프로(GoPro)의 공식 유통사인 (주)세파스는 지난 4월 20일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세파스 본사에서 초급 유저들을 위한 기본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하였다.

지난 4월 20일, 세파스 본사에서 고프로 기초 교육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고프로의 한국과 일본 교육을 담당한 이수헌 씨가 이날의 교육 및 사용자들의 질문에 답변을 주었다.

이번 교육은 고프로의 기본적인 메뉴 사용방법부터 고프로 앱을 이용한 스마트폰 연동까지, 기초 단계의 교육들이 진행되었고, 고프로 앱을 통한 간단한 컷 편집 방법 등을 소개하였다.
또한, 고프로는 스마트폰 편집 앱인 리플레이(Replay)를 소개하며, 사진과 영상을 이용하여 자동으로 편집을 할 수 있는 방법도 함께 알려주었다.

고프로의 메뉴 활용법과 스마트폰 앱을 이용한 연동 등, 기본적인 활용법이 이날의 교육이다.

고프로 앱을 통해 간단한 컷 편집이 가능하며, 바로 페이스북과 같은 SNS에 올릴 수 있게 된다.

고프로 마운트 중 활용성이 가장 높아 추천하는 3방향 3-in-1 마운트를 소개하였다.

새롭게 출시된 마운트는 손등에 고프로를 올리고, 자유로운 활동이 가능하다.

자동 편집을 통해 빠르고 간단하게 영상을 공유할 수 있는 리플레이(Replay) 앱을 소개하였다.
이 앱을 활용하면, 촬영된 영상 및 사진을 선택하는 것 만으로 영상 결과물이 자동으로 생성된다.

(주)세파스의 강성환 과장은 "고프로(GoPro)를 구매 후 사용에 어려움을 느껴서 잘 이용하지 못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 분들에게 기본적인 활용법을 소개하기 위해 이와같은 교육을 준비하였습니다"라고 말했다.
고프로 교육은 기초 교육인 1차 교육이 마무리 된 후,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더욱 심화된 2차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 웹사이트
(주)세파스 : http://www.spocam.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