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자전거, 류준열과 XRS 블랙 TV CF 촬영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삼천리자전거는 이번 시즌 새롭게 발탁된 모델 류준열과 함께 아팔란치아(Appalanchia) XRS 블랙 시리즈의 TV CF를 촬영하여 발표했다.
이번에 촬영한 신규 CF는 모델 류준열의 스포티하고 남성적인 매력을 XRS 블랙에 맞추어 표현하였고, 이런 모습을 통해 로드바이크의 역동성과 속도감을 전달하고자 했다.

삼천리자전거는 아팔란치아 XRS 블랙의 TV CF를 류준열과 촬영하여 공개했다.

'뒤쳐지기 싫다', '끌려다니기 싫다', '포기하기 싫다' 등의 삶에 대한 고민으로 시작하여 20대의 공감을 얻으려 했으며, 이런 답답한 상황에서 아팔란치아 XRS를 타고 질주하며 해소하려는 모습을 담았다.
특히, 이번 CF는 가파른 언덕을 오르거나 스피드를 높이는 장면을 이용해 XRS의 성능과 경량성을 표현했다.

2016년 새롭게 출시된 아팔란치아 XRS 블랙은 하이드로포밍 알로이 프레임과 18단 변속시스템을 적용하였고, 무광 블랙 색상을 활용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만들어낸 것이 특징이다.

아팔란치아 XRS 블랙 CF 영상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류준열은 힘들고 어려운 장면도 거뜬히 소화해 내는 등 자전거 실력이 남달라 더욱 역동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TV CF를 완성할 수 있었다. 자사는 이번 TV CF 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며 소비자들에게 XRS 블랙의 장점과 로드바이크의 매력을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삼천리자전거는 XRS 블랙 CF 온에어를 기념해 '광고 공유' 이벤트를 오는 3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상세보기 : http://samchulybike.blog.me/220642933986 


유튜브 영상 바로가기 : https://youtu.be/qAB-9H8qz6o


관련 웹사이트
삼천리자전거 : http://www.samchuly.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