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파스, 포커스 사일런스 팀 후원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지난 2월 16일 강동구 세파스 본사에서 마스터스 사이클 투어 팀인 팀 포커스 사일런스 후원 조인식을 열었다. 
팀 포커스 사일런스는 세파스의 후원으로 2016 포커스 이자르코 맥스 AG2R 팀 프레임을 타고 2016년 시즌을 달린다. 팀 포커스 사일런스는 지난해까지 팀 포커스 세븐레이싱이었으나 후원사 변경으로 팀명을 변경했다.
세파스 측은 "세파스에서 지원하는 것 이상으로 좋은 활동을 보여준 팀 포커스 사일런스에 감사하고, 올해도 사고없이 완주하길 바란가"고 밝혔다.
팀 포커스 사일런스 김필태 감독은 올해 목표를 '모든 져지 획득'이라는 농담을 했지만 시즌 팀 종합 3위를 목표로 삼았다.

팀 포커스 사일런스가 세파스의 후원으로 포커스 이자르코 맥스 프레임을 지원받는다.
왼쪽부터 권도현, 손승용, 장성균, 서상우, 곽동환, 임철우 선수, 김필태 감독 (김재헌, 정휘철 선수는 개인사정으로 불참)


2016년 팀 포커스 사일런스가 사용할 2016 포커스 이자르코 맥스 AG2R 프레임.
작년에 이어 이자르코 맥스 프레임을 사용하는 선수들은 "가볍고, 경쾌하며 순간적으로 반응해주는 강성이 뛰어난 프레임'이라는 공통된 느낌을 전했다.

국내 자전거의류 브랜드인 사일런스(Silence)는 팀 포커스 사일런스를 후원하면서 의류를 제공한다.
팀원들은 "사일런스를 통해 기성복과 다른 입맛에 맞춘 팀복을 입게 되어 좋다"고 입을 모았다.
사일런스의 김형철 과장은 "선수들이 빕에 대한 만족도가 높으며, 실리콘 밴드 부위를 길게 해달라는 요청처럼 커스텀 제작이 가능해 선수들의 실력발휘에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 웹사이트
세파스: http://www.cephas.kr/
사일런스: http://isilence.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