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오노미치, 벚꽃과 자전거를 함께 즐기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일본 히로시마현의 오노미치는 U2 자전거 호텔과 시마나미 해도의 자전거 도로 등으로 자전거 친화 도시 중에 하나다. 오는 3월 벚꽃과 함께 자전거를 즐기는 오노미치에 가보자.

3월 중순에서 4월 중순까지 일본 히로시마 오노미치는 벚꽃이 절정이 되는 시즌이다.


오노미치의 벚꽃은 우리나라보다 약 20~30일 정도 앞선 3월 중순에서 4월 중순까지가 절정에 이르는 기간이다.
자전거 호텔로 유명한 '오노미치 U2'는 온라인을 통해 미리 예약하면 보다 저렴하게 방을 구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근처의 다양한 숙박 시설을 활용할 수 있다.
[오노미치 U2 온라인 예약 바로가기]

자전거 호텔 오노미치 U2, 온라인으로 미리 예약하면 저렴하게 방을 구할 수 있다.

또한, 오노미치 U2 내부에 있는 '자이언트' 전문샵을 이용하면 고급 자전거까지 렌탈할 수 있기 때문에, 자전거를 가져가야 하는 번거로운 수고를 덜 수도 있다.
렌탈 자전거는 시마나미 해도를 넘어 에히메현의 이마바리 자이언트 전문점까지 원웨이 렌탈이 가능하고, 호텔에서 호텔까지 짐을 전달해주는 택배 서비스까지 있어서 더욱 편하게 장거리 라이딩까지 즐길 수 있다.

오노미치 U2 내부의 자이언트 전문점에서 자전거 대여가 가능하다.

자전거 대여는 하이브리드부터 카본 로드까지 다양하다.

시마나미 해도 70km를 넘어 이마바리에 반납을 해도 되는 원웨이 렌탈 시스템이 적용된다.

이마바리의 자이언트 전문점


관련 웹사이트
오노미치 U2 : http://www.onomichi-u2.com/en/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