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매거진, 모바일 사이트 공식 오픈하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국내 최대의 온라인 자전거 전문지인 바이크매거진(Bike Magazine)이 모바일 웹사이트를 공식 오픈하였다.
모바일 사이트(www.bikem.kr)는 기사 읽는 것을 위주로 개발되어, 기존 PC 버전을 스마트폰으로 볼 때보다 더 큰 글씨로 기사에 집중할 수 있게 디자인 되었다.
인터렉티브한 기능보다는 단순성을 기반으로 설계되었으며, 독자들의 요구에 따라 추가 기능이 업그레이드 될 예정이다.

기획 기사들이 Headline에 표시되고, 최근 기사 순으로 Lastest에 정리되는, 2단 정렬 방식으로 디자인되었다.
기존에 작성된 약 8000개의 기사와 호환성이 적용되어, 기존 기사들도 모두 읽을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는 진행 중인 이벤트와 종료된 이벤트, 그리고 당첨자 발표를 하나의 화면에 확인 가능하다.
또한, 미디어 갤러리 페이지에서 주요한 이벤트들의 사진을 보거나 다운받을 수 있다.

자전거 주요행사 페이지를 통해 앞으로 있을 주요한 자전거 행사들을 확인할 수 있다.

'검색' 페이지가 가장 많이 수정되어, 두개 이상의 단어를 띄어쓰기로 검색했을 때 최적의 검색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한, 최근 10개의 인기 검색어를 확인할 수 있게 된 점이 특징이다.

[PC 버전 보기] 버튼을 통해 기존 PC 버전으로 화면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바이크매거진 개발 담당자는 "모바일 사이트는 아직 개발이 진행 중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첫 오픈을 가볍게 하고, 독자분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더욱 사용자들의 편의성에 맞추어지는 사이트로 업그레이드 되어질 예정이니, 많은 독자분들의 의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라며 이야기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