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롬톤, 전세계 동시 진행 이벤트-나만의 숨은 도시 찾기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산바다스포츠는 16년식 브롬톤 블랙에디션 출시를 기념한 전세계 동시 진행되는 이벤트 소식을 전했다.
'My unseen City'라는 주제의 이벤트는 숨은 도심, 잘 알려지지 않은 나만의 도심 곳곳에서 라이딩을 즐기는 장면을 영상으로 담아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영상 공모전이다.

블랙 에디션이 젋은이들이 도심 속 야간 라이딩을 통해 도심 생활 속에서의 자유를 만끽하는 장면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됐다.
이처럼 공모전 영상은 숨은 도시의 진풍경, 비밀스러운 이야기가 있는 고요한 밤도시 등과 같은 독특하고 흥미로운 소재를 배경으로 15초 분량으로 제작돼야 하며, #myunseencity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11월 19일부터 내년 3월까지 전세계 동시적으로 이벤트가 진행되며,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우승자 결과는 2016년 3월 31일 공표될 예정이다.

브롬톤은 11월 19일부터 전세계 동시에 진행되는 영상 공모전을 진행한다.


업로드 된 영상의 심사기준은 조회수를 통해 10편을 1차 선정. 이후 10편에 대해서는 전문 심사위원이 직접 심사하며 3편을 선정한다. 
심사위원은 영화감독 가이 리치(Guy Ritchie-셜록홈즈, 엑스칼리버, 아서왕 등), 워너브로스(Warner Bros) 대표인 조시 버저(Josh Berger), 영화 총괄 제작자인 리오넬 위그럼(Lionel Wigra-해리 포터, 셜록홈즈 등), 브롬톤 CEO 윌 버틀러(Will Butler-Adams)의 평가로 최종 우승자 3명이 선발된다. 
모든 입상자에게는 블랙 에디션이 상금으로 주어지고, 1등에게는 런던 여행 기회와 2016 브롬톤 월드챔피언쉽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모든 영상은 인스타그램과 브롬톤 글로벌 홈페이지(www.brompton.com)과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BromptonBicycle)을 통해 공개된다.


'My unseen City'라는 주제로 숨은 도심, 잘 알려지지 않은 나만의 도심을 찾아 라이딩을 즐기는 장면을 인스타그램 앱으로 영상 촬영하는 것

심사위원으로 영화감독 가이 리치(Guy Ritchie-셜록홈즈, 스냅치, 아서왕 등), 워너브로스(Warner Bros) 대표인 조시 버저(Josh Berger), 영화 총괄 제작자인 리오넬 위그럼(Lionel Wigra-해리 포터, 셜록홈즈 등), 브롬톤 CEO 윌 버틀러(Will Butler-Adams)이 참여한다.


브롬톤 블랙 에디션 : My unseen city


관련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 http://sanbadasports.co.kr/front/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