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츠사이클링 야드세일, 11월 15일 열린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와츠사이클링(WATTS, 기흥인터내셔널)은 오는 11월 15일(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한남동 와츠사이클링 매장에서 야드세일을 실시한다.

와츠사이클링 야드세일이 오는 11월 15일(일) 한남동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에서는 Isadore, Attaquer, Ale, Storck, POC, Rapha 등의 의류를 30~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Garmin 및 각종 부품과 액세서리, 와츠사이클링에서 취급하는 자전거 등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오후 2시에 진행되는 '와츠 옥션'에서는 전시 제품으로 사용된 POC 선글라스 및 가민 백터 25, 라파 클리트 슈즈 등이 경매품으로 나올 예정이다. 경매 참가는 미리 신청을 받으며, 11월 14일(토)까지 경매 진행자(kenneth@khg.kr)에게 이름과 휴대폰번호를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경매품
: POC 헬멧 및 선글라스 데모 제품, 가민 에지 25 및 벡터 25, Verb 액션카메라, 라파 로드 슈즈 데모(43.5 사이즈), 이스턴 EC90 휠, RITTE SNOB 프레임

야드세일의 '개인 장터'는 개인 판매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데, 당일 행사장에 빠르게 방문하여 자신의 상점을 개설할 수 있으며, 별도의 수수료는 발생하지 않는다.

와츠사이클링 관계자는 "한강과 남산-북악을 잇는 주요 길목에서 많은 라이더들이 한 자리에 모이길 바라는 마음에서 행사를 마련했다. 단 하루지만, 많은 라이더분들이 평소 고민했던 제품을 부담없는 가격으로 구매하고, 더불어 겨울 라이딩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 웹사이트
와츠사이클링 : www.watts-cycling.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