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라이즈드 S-WOMEN 부산, 여성 라이더를 응원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스페셜라이즈드(Specialized)는 보다 독립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여성 라이더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 S-WOMEN의 세번째 행사를 부산에서 진행하였다.
작년(2014년) 9월 서울에서 시작된 S-WOMEN 프로그램은 지난 5월 대구에 이어, 이번에는 부산에서 열렸고, 스페셜라이즈드 프로그램 스토어인 파워엠티비, 비치바이크를 포함해 공식 스토어인 타타바이크, 심바이크 등 4개의 대리점과 40여명의 여성 라이더들이 선발되어 함께 했다.

세번째 스페셜라이즈드 S-WOMEN 프로그램이 부산에서 열렸다.

'S-WOMEN'은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에서 제공하는 여성 라이더를 위한 교육 강좌로, 기본 정비와 라이딩 기술을 배우며 여성이 혼자서도 두려움 없이 독립적인 라이딩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목적이다.
이번 'S-WOMEN 부산' 프로그램에는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여성 라이더들을 위해 '사이클링과 영양' 교육이 추가되었는데, 식품영양학과 체육학을 전공한 심바이크의 심성우 대표가 교육을 진행했다.

스페셜라이즈드는 요가를 통한 라이딩 전후 스트레칭을 제시하며, 라이딩 시 경직된 근육 및 사용하지 않은 근육을 이완하여 빠르게 회복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기도 했다. 그리고, 요가를 즐기는 여성들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생활 속 자전거 비타 빈야사(Vita Vinyasa) 라인업을 새롭게 출시하였다.

정비 및 라이딩에 대한 기본 지식을 습득하여, 여성이 독립적인 라이더로 성장하도록 돕는 것이 S-WOMEN 프로그램의 목적이다.



S-WOMEN 부산 하이라이트 영상


관련 웹사이트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 : http://www.specialized.com/kr/ko/home/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