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아소스 프로샵, 광장동에 오픈
에디터 : 김수기 기자
광장동에 위치한 사이클리스트(CYCLIST)는 10월 4일 스위스 자전거 의류 전문 브랜드인 아소스(ASSOS)의 국내 첫번째 프로샵을 오픈했다. 국내에 아소스 취급점은 있었지만 아소스 단독 브랜드로 매장이 오픈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그 의미가 크다.
프로샵에는 아소스 의류는 물론 아이웨어 제코, 헬멧, 슈즈와 같은 액세서리와 전용 크림과 세제 등 아소스 전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하이랜드스포츠 담당자는 "프로샵으로서 첫번째이기 때문에 공식 매장이름을 '아소스 프로샵 바이 사이클리스트 서울(ASSOS PRO SHOP by CYCLIST SEOUL)'로 정해졌다"고 소개했다.
이날 오픈식에는 전성득 하이랜드스포츠 대표 및 임직원, 마르쿠스 오드 아소스 매니저, 아소스 팀, 동호인 등이 참석해 사업번창을 기원했다.

광장동에 있는 멀티 브랜드 자전거샵 사이클리스트는 국내 아소스 프로샵 1호점을 오픈했다.

서울시 광진구 광나루로 601, 1층(광장동 530-39)
전화번호: 02-3437-3080, 02-446-2630
운영시간: 09시 - 11시


프로샵 현판에 지역구를 표기하지만 사이클리스트의 프로샵은 1호점이기에 '서울'로 표기됐다.

(왼쪽부터) 마르쿠스 오드(Marcus Oord) 리테일&브랜드 아시아퍼시픽 아소스 매니저, 김상훈 프로샵 대표, 황은화 프로샵 매니저, 전성득 하이랜드스포츠 대표가 오픈 리본을 자르며 프로샵 오픈을 축하했다.

아소스 프로샵 김상훈 대표는 "아소스는 업계에 있는 동안 계속 함께 하고 싶은 브랜드로 국내 라이더가 아소스를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아소스 마르쿠스 오드 매니저는 "한국에 첫 프로샵이 생기게 되어 기쁘며, 프로샵을 열 수 있도록 노력한 사이클리스트와 하이랜드스포츠의 모든 스탭에게 감사하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프로샵의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아소스 팀, 동호인, 임직원들이 오전에 라이딩을 즐기고 프로샵으로 복귀해 오픈식에 참석했다.







관련 웹사이트
하이랜드스포츠: http://www.hlsc.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