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라이즈드, S-WOMEN 여성 프로그램 대구에서 연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스페셜라이즈드(Specialized)는 여성을 위한 교육 라이딩 프로그램 'S-WOMEN(에스위민)'을 대구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구를 중심으로 여성 라이더들이 전문 미캐닉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면서, 여성 혼자서도 즐거운 라이딩을 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으로 준비되었다.


'S-WOMEN'은 단순히 자전거를 타는 즐거움을 넘어서 자전거에 대해 제대로 이해하여 퍼포먼스를 내고자 하는 여성 라이더들을 지원하는 스페셜라이즈드의 프로그램이다.
스페셜라이즈드 담당자는 "여성 라이더들이 어렵다고 생각하는 기본 정비나 라이딩 스킬 등을 이 프로그램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하여, 그녀들이 가진 편견을 깨고 진정한 여성 라이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자 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이번 대구 'S-WOMEN'은 스페셜라이즈드 스토어인 '파라마운트', '조세핀', '인스피드'의 전문 미캐닉 3명이 참여하여 함께 진행된다.

1. S-WOMEN 교육 내용
- 정비교육 : 펑크 및 튜브 교체, 필수 공구 활용
- 라이딩 : 주행 중 원활한 변속, 코너링, 수신호
- 전문 요가 스트래칭 : 대구 인도핫요가 원장의 라이딩 전후 스트래칭 교육

2. 교육 신청 방법
- 온라인 접수 : http://me2.do/x2wXcUdm
- 신청 기간 : 4월 19일까지


관련 웹사이트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 : http://www.specialized.com/kr/ko/home/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