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스포츠, 챌린지 타이어 체험단 모집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SH스포츠는 작년 하우스쇼에서 선보인 이탈리아 핸드메이드 챌린지(Challenge) 타이어 체험단을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오는 3월 13일간이며, 체험단은 제품 수령기와 사용기 등을 블로그에 작성해 SNS에 포스팅하는 활동을 한다. 체험대상은 로드바이크 라이더 20명이며, 튜블러와 오픈튜블러가 지급된다.
챌린지 타이어 체험을 원하는 라이더는 SH스포츠 홈페이지에서 모집공고 게시글에 첨부되어 있는 지원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SH스포츠는 우수한 활동을 보여주는 5명의 라이더를 선정해 타이어 한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챌린지(Challenge)는 세계 최초로 무봉합 라텍스 이너튜브를 개발하고, 실크를 사용한 케이싱으로 TPI가 높아도 가벼운 타이어 브랜드로 각종 월드 챔피언쉽 대회에서의 우승를 통해 그 품질을 인정받아 왔다.

챌린지의 최상급 튜블러 타이어 크리테리움(Criterium)은 실크, 코튼, 폴리에스터로 만든 케이싱으로 높은 TPI와 소재의 특성을 이용해 무게를 더욱 줄였다. 내부에 무접합 라텍스 이너튜브, 펑브 방지 스트립으로 펑크에 강하다.
클린처 타입의 오픈 튜블러 크리테리움도 같은 방식으로 제작된다.

무접합 라텍스 이너 튜브는 접합부가 없어 무게를 줄일 수 있고, 고압력에도 강한 장점이 있다.


[챌린지 타이어 체험단 신청 바로가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