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로, 서울체육고 사이클팀 후원한다.
에디터 : 박창민 기자
첼로(CELLO)의 제조사인 참좋은레져(주)(www.cellosports.com)는 지난 2월 6일(목) 의왕시 본사에서 서울체육고 사이클팀 후원을 위한 협약식을 개최하였다.


후원 협약서를 전달하는 참좋은레져 손원락 이사(오른쪽)와 서울체육고 배흥순 감독

엘리트 팀이나 동호인들에게 자전거 업체에서의 후원은 최근 활발하게 진행되었지만, 이와 같이 고등학교 사이클팀에 대한 후원은 매우 이례적인 것으로, 국내 최고의 학교 사이클팀으로 꼽히는 서울체육고 또한 이번 후원이 처음이라고 밝혔다.

참좋은레져 손원락 이사는 "1996년 첼로로 시작되어 참좋은레져(주)로 성장해온 국내의 대표적인 자전거 업체로서, 국내 최고의 고등학교 사이클팀으로 평가되는 서울체육고를 후원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서울체육고 배흥순 감독은 "서울체육고는 전국체육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었고, 또한 세계 주니어 선수권대회에서도 메달을 따는 기록을 가진 팀이다. 첼로의 후원을 통해 올해 전국체육대회 뿐 아니라, 우리나라에서 열리게 될 주니어 선수권대회에서도 더 좋은 기록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서울체육고 사이클팀에 후원하게 될 첼로 엘리엇 시그니쳐

서울체육고는 단거리를 위한 임향준 코치, 중장거리를 위한 오세용 코치 등의 유명한 선수 출신 코칭스탭을 갖추었으며, 이번에 새롭게 받게 될 첼로 엘리엇 시그니쳐를 테스트한 선수들이 기존 자전거에 비해 가볍고 성능이 좋다고 평가를 전했다.

학교 사이클팀에 자전거 업체의 후원은 매우 이례적인 것으로, 이번 협약식이 엘리트 꿈나무를 키우는 좋은 사례가 되길 기대한다.

오는 8월 8일~12일 광명에서 열리는 '2014 세계 주니어 선수권대회'와 10월말에 열리는 전국체육대회에서 서울체육고 사이클팀의 좋은 성적을 기대해본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