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캇, 대구시체육회 여자 사이클팀 후원 협약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스캇노스아시아(http://www.scott-korea.com, 이하 스캇)는 지난 28일 대구시체육회 여자 사이클팀 구성은, 손희정, 손은주, 최지혜 선수 후원에 대한 협약식을 체결했다.
선수들에게 후원되는 제품으로는 스캇에서 생산하는 프레임, 액세사리, 헬멧, 신발 등의 각종 제품과 싱크로스 브랜드의 부품 등이 필요에 따라 제공된다. 이 외에도 구동계 등의 부품에 대한 별도 지원할 것을 긍정적으로 고려하겠다고 스캇 측의 입장을 밝혔다.

스캇(SCOTT)은 대구시체육회 여자 사이클팀을 후원하기로 협약식을 지난 1월 28일 가졌다.
왼쪽부터 김형일 감독, 구성은, 최지혜, 손희정, 손은정, 송우주 상무이사

이번 협약을 통해 대구시체육회 팀에 전달될 스캇 에딕트 모델

스캇은 대구시체육회를 후원 선수로 지목한데에 대해 "스캇 브랜드는 고급스러움과 유러피안 스타일을 지향한다. 이들 선수들이 그에 적합한 조건을 갖추고 있다고 생각된다"고 말했다.

지난 해 오리카-AIS팀 소속으로 유럽 활동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운 구성은 선수는, 이번 시즌 국내 경기에 집중하여 활동할 예정이다.

한편 선수들의 주종목에 대해 김형일 대구체육회 사이클팀 감독은 "단체 추발 경기가 팀의 기본 종목이며, 구성은 선수는 개인도로와 트랙에서 포인트, 손희정 선수는 개인도로와 개인추발, 손은주 선수는 개인 독주 등이며, 최근 팀에 새롭게 합류한 신입 최지혜 선수는 단체 추발을 위주로 훈련해나가면서 개인 종목을 키울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올해 인천아시안게임에 국가대표로 2명의 선수가 출전할 예정이어서, 그에 따른 준비도 철저하게 진행될 계획이라고 전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