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R, 산뜻한 가을 신상 사이클링 장갑 5종 출시
에디터 : 정혜인 기자

국내 자전거 의류 브랜드 NSR(Never Stop Riding)에서 다가오는 가을 시즌을 맞아 싸이클링 장갑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가을은 늦게 찾아오는데다 선선한 기운과 따뜻한 온기가 한꺼번에 교차해 제품의 소재 선택이 어려울 것으로 예상된다. 이를 보완하고자 출시된 NSR의 싸이클링 장갑 소재는 라이더들의 제품 선택의 폭을 넓히는데 일조하고 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알파(ALPHA GLOVE), 쿨링(COOLING GLOVE), 바이크킹(BIKEKING GLOVE), 롱스킨(LONGSKIN GLOVE), 크로스(CROSS GLOVE)로 총 5가지이다.
올 가을 새로운 트렌드를 선보일 5가지 제품의 특징과 라이더들의 관심이 집중될 매력점은 무엇인지 좀 더 자세히 살펴보자.

'ALPHA GLOVE' 푹신한 손바닥 쿠션으로 내구성 유지

로드바이크와 MTB 겸용으로 출시된 알파는 손바닥에 메모리 폼을 삽입하여 쿠션감을 높이고, 외부 충격을 완화시켰다. 뿐만 아니라, 메모리 폼 부분에 실리콘 인쇄를 더해 그립감 또한 한층 높인 반 장갑 형태의 제품이다.
소재는 앞판에 일제 클라리노 인조 가죽을 사용하고, 등판에 스판덱스 트윌과 라이크라 원단을 사용해 높은 내구성과 신축성을 유지시키고 있다는 점이 부각된다.

'ALPHA GLOVE' 푹신한 손바닥 쿠션으로 내구성 유지.
소비자가격 28,000원.

앞판에 일제 클라리노 인조 가죽, 등판에 스판덱스 트윌과 라이크라 원단 사용

4종류 디자인 패턴을 선택가능하다.

색상은 회색과 검정색으로 조화를 이뤄 심플한 감각을 살린 기본 디자인의 한 종류와, 기본 패턴을 바탕으로 빨강과 노란 형광색으로 각각의 포인트 색상을 추가한 디자인이 두 종류이다. 또 회색과 검정, 흰색과 그린 형광으로 밝은 느낌을 한껏 돋보이게 한 다른 한 종류의 디자인까지 총 4종류 디자인 패턴을 선택할 수 있다. 


'COOLING GLOVE' 메쉬원단 사용으로 COOL~하게

쿨링은 로드바이크와 MTB 겸용의 반 장갑 형태로 제작됐으며, 제품명의 이름에 걸맞게 시원한 메쉬원단을 사용하여 통기성을 높였다. 

'COOLING GLOVE' 메쉬원단 사용으로 COOL~하게.
소비자가격 26,000원.

손바닥 중앙에 메쉬원단을 사용하면서 약간의 통풍을 가능케 한 세심한 배려가 엿보인다.

색상은 하늘색, 형광 그린, 흰색으로 3종류이다.

앞판에 사용한 일제 클라리노 인조가죽 소재에 다량의 메모리 폼을 덧대어 다소 투박한 느낌을 주지만, 손바닥 중앙에 메쉬원단을 사용하면서 약간의 통풍을 가능케 한 세심한 배려가 엿보인다. 또 손바닥 구조에 맞춘 봉제선 라인으로 편안함을 함께 선사한다.
색상은 하늘색, 형광 그린, 흰색으로 3종류이다.

'BIKEKING GLOVE' 내 손에 맞춰 착 감기듯 시원하게..

로드바이크용 반 장갑으로 출시된 바이크킹은 등판에 스판덱스 원단을 사용하여 달라붙는 피팅감과 신축성을 높여 내 손에 딱 맞춘 것처럼 감기는 듯한 느낌을 준다.

'BIKEKING GLOVE' 내 손에 맞춰 착 감기듯 시원하게..
소비자가격 24,000원

옆판에 땀을 닦을 수 있는 부드러운 소재 사용

색상은 검정, 빨강, 흰색, 파랑색으로 4종류이다.

앞판에는 일제 클라리노 인조가족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이고, 손바닥 부분에 스폰지를 삽입하여 쿠션감을 주었다.
색상은 검정, 빨강, 흰색, 파랑색으로 4종류이다.

 
'LONGSKIN GLOVE' 롱커프로 손목까지 감싸주는 센스~

롱스킨은 로드바이크용 롱커프 장갑으로 손목까지 올라오는 디자인이 관건이다. 햇볕에 그을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팔토시를 착용하는 라이더들에게 적격으로 보인다.

'LONGSKIN GLOVE' 롱커프로 손목까지 감싸주는 센스~
소비자가격 29,000원

햇볕에 그을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팔토시를 착용하는 라이더들에게 추천할만하다.

색상은 검정과 빨강색으로 2종류이다.

등판은 신축성과 피트감이 좋은 스판덱스 원단을 사용하였고, 앞판은 일제 클라리노 인조가죽과 손바닥에는 스폰지로 쿠션감을 주었다. 비교적 단출한 디자인과 색상을 배합한 패턴을 선보이고 있다.
색상은 검정과 빨강색으로 2종류이다.


'CROSS GLOVE' 파워네이트 소재로 통풍성

크로스컨트리(XC)와 로드바이크 겸용의 크로스는 등판에 파워네이트 소재를 사용하여 더운 날씨에도 시원한 통풍을 유지시키는 긴 장갑이다. 눈에 띄는 특징으로는 스마트폰 사용자들을 위해 검지 손가락 부분에 터치가 가능한 부드러운 섬유를 사용하여, 장갑을 일부러 벗어야 하는 불편함을 덜었다는 것이다.

'CROSS GLOVE' 파워네이트 소재로 통풍 최강.
소비자가격 29,000원

스마트폰 사용자들을 위해 검지 손가락 부분에 터치가 가능한 부드러운 섬유를 사용

색상은 검은 파랑, 빨강색으로 3종류이다.

모양내기 힘든 파워네이트 소재에 흰색의 NSR 로고를 넣어 감각을 더했으며, 일제 클라리노 인조가죽을 사용한 앞판에 공기 구멍을 내어 땀 배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색상은 검정과 파랑, 빨강색으로 3종류이다. 한편, 이 5가지 제품의 사이즈는 전부 XS / S / M / L / XL / 2XL로 폭넓게 선택 가능하다.

관련 웹사이트
NSR : http://www.nsrworld.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