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트 슈즈, 열성형 및 커스텀 슈즈 세미나 열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본트(Bont) 슈즈는 지난 7월 22일 (주)세파스(www.cephas.kr) 본사에서 열성형에 대한 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이번 세미나에는 본트의 대표인 알렉산더 본트와 수연 본트 내외가 찾아와 직접 시연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

손재주가 좋았던 인츠 본트 씨에 의해 창립된 본트 슈즈는 스케이트 분야에서 알려져 있었지만, 영국 대표적인 사이클 금메달리스트인 크리스 호이 선수가 강하고 힘전달이 좋은 슈즈를 찾으며 본트를 사용했고 그 후로 사이클 슈즈가 가장 큰 분야가 되었다고 한다.

지난 7월 22일, 본트 슈즈의 대표인 알렉산더 본트와 수연 본트가 내방하여 열성형과 맞춤 제작에 대해 시연하였다.

이날 세미나를 통해 본트 내외는 그들의 특징인 열성형과 맞춤 슈즈 성형에 대해 시연하였고, 새롭게 발표한 슈즈도 보여주었다.

자신의 발에 맞추어 제작하는 커스텀 슈즈 시연을 위해 참여한 최진용 선수

커스텀 슈즈를 위한 준비가 진행되었다.

발의 형태를 본뜨는데 사용할 앵클 캐스팅 삭스

앵클 캐스팅 삭스를 신어 발의 형태를 따내는 것이 첫 과제이다.

잠시 후 최진용 선수의 발 모양을 본딴 형상이 만들어졌다.

최진용 선수는 지금까지 본트 슈즈를 사용하면서 느꼈던 점들을 참가자들에게 설명해 주었다.

듀얼다이얼 시스템을 사용한 베이포 플러스(Vaypor+)가 새로운 로드슈즈 라인업으로 출시되었다.
소비자가격 : 450,000원

본트 카본 기술이 적용되지만 비교적 저렴하게 만날 수 있는 신제품 라이어트(RIOT).
소비자가격 : 190,000원

본트 대리점주들과 함께 기념 촬영을 끝으로 이날의 세미나를 마쳤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