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엠웍스, 코리아 데모 라이드를 통해 이벤트 연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비엠웍스(www.bm-works.co.kr)는 코리아 데모 라이드에 서비스부스를 열고, 참가자를 대상으로 3가지 이벤트를 열 예정이다.

'SAVE MY LIFE'

긴박한 상황에서 가족과 연락할 수 있는 'SAVE MY LIFE' 카드

'BASIC CYCLING CHECKLIST'

'BASIC CYCLING CHECKLIST' 카드가 있으면 라이딩 전 용품과 자전거를 꼼꼼히 챙길 수 있다.

ID 카드 뒷면에 이름, 주소 및 혈액형 등의 개인정보를 적어 놓아 갑작스런 사고를 당했을 때, 카드를 보고 신속하게 가족들과 연락할 수 있는 'SAVE MY LIFE' 카드를 총 5천장 배포한다. 또 라이딩 출발 전에 필수적으로 점검하고 챙겨야 하는 물품을 아이콘화 시켜 만든 카드인 'BASIC CYCLING CHECKLIST'를 양일 간 2천장을 비엠웍스 부스 방문자에게 제공한다.
매일 선착순으로 비엠웍스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른 100명씩 SAVE MY LIFE 카드, BASIC CYCLING CHECKLIST 카드와 미케닉 글러브가 들어있는 기프트팩을 증정한다. 

왼쪽부터 SAVE MY LIFE 카드, BASIC CYCLING CHECKLIST 카드, 미케닉 글러브

한편 현장에서 비엠웍스는 제품을 전시하고, 특히 신제품인 '스피드 배터리팩과 익스텐더' 체험할 있으며 올해 하반기에 출시할 '미니 로드월렛'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