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디터 : 이정현 기자
|
비엠웍스(BM-works)는 기존에 판매된 스피드 익스텐더 제품 일부에서 문제가 발생할 여지가 있어 해당 제품에 대한 자발적 무상교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콜은 기존에 판매되었던 약 200여 개의 스피드 익스텐더 제품에만 해당되는 것으로 현재 판매중인 제품은 이번 리콜에 해당되지 않는다.
리콜 절차는 해당 제품에 대한 구입처와 구입일 그리고 간단한 개인정보를 비엠웍스 이메일로 보낸 후, 개선된 스피드 익스텐더 제품을 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리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비엠웍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비엠웍스가 자발적으로 시작한 이번 리콜은 4월 22일부터 시작해 기존 판매되었던 스피드 익스텐더 제품에 대한 리콜이 완료될 때 까지 진행된다.
비엠웍스 리콜 접수 이메일 주소 : info@bm-works.co.kr
이번 리콜은 기존에 판매되었던 약 200여 개의 스피드 익스텐더 제품에만 해당되는 것으로 현재 판매중인 제품은 이번 리콜에 해당되지 않는다.
리콜 절차는 해당 제품에 대한 구입처와 구입일 그리고 간단한 개인정보를 비엠웍스 이메일로 보낸 후, 개선된 스피드 익스텐더 제품을 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리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비엠웍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비엠웍스(BM-works) 스피드 익스텐더 리콜에 대한 내용 |
비엠웍스가 자발적으로 시작한 이번 리콜은 4월 22일부터 시작해 기존 판매되었던 스피드 익스텐더 제품에 대한 리콜이 완료될 때 까지 진행된다.
비엠웍스 리콜 접수 이메일 주소 : info@bm-work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