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츠, 5월 18일에 라파 보이스 데이 개최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영국의 로드바이크 전문 의류 브랜드인 라파(Rapha)의 공식 수입처 기흥인터내셔널이 오는 5월 18일(토), 라파 남성 고객을 대상으로 '라파 보이스 데이(Rapha Boys' Day)'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라파 보이스 데이가 우천으로 취소되어 일정을 변경한 것이다.

라파 보이스 데이 라이딩이 오는 5월 18일(토)에 열린다.

라파 고객에 대한 사은과 친목 도모를 위해 진행되는 '라파 보이스 데이'는 18일(토) 오전 7시 20분 한남동 라파(STORCK) 매장에서 집결하여 남산-북악 코스를 주행하게 된다.

이번 행사는 중상급 라이더에 초점을 맞추어 기획되었으며, 남산을 지나 북악 구간을 3회전하는 라이딩으로 진행된다.
"라파 브랜드의 진정한 의미인 'glory through pain'이라는 철학의 실천을 통해 확인된다는 점을 상기시키고자 이러한 기획을 하게 되었다"라고 기흥인터내셔널 담당자는 전했다.

선착순 25명의 신청자로 진행될 예정이며, 라이딩 후 안국동에 위치한 40년 전통 설렁탕전문점에서 조식이 제공된다.


라파 보이스 데이(Rapha Boys' Day)
일시 : 5월 18일 토요일 오전 7시 20분 ~ 11시
장소 : 한남동 라파(STORCK) 매장 출발. 남산-북악 시내 코스(총 27km)
식사 : 설렁탕 (만수옥)
드레스 코드 : 라파(Rapha) 라이딩 의류 착용. 로드바이크 필수
문의 : 와츠 사이클링(02-797-8279, http://www.storck-korea.com/) 사전 접수 필수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