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한국전자산업전 참가해 관심 집중
에디터 : 김수기 기자
액션 스포츠 카메라의 대명사 '고프로(GoPro, www.spocam.co.kr)'의 한국 공식 디스트리뷰터인 세파스는 10월 9일부터 12일까지 열리는 일산 킨텍스 '한국전자산업전'에 참가해 참관객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한국전자산업전에 액션카메라 '고프로'가 참여했다.

킨텍스 3홀 '멀티미디어&웰빙 홈전자'관에 부스를 차린 고프로는 다양한 레포츠와 익스트림 스포츠에서 촬영한 고프로 영상물을 상영하고, 문의를 하는 관람객에게 성능과 활용도에 대해 설명했다. 또 행사기간동안 매일 고프로 카메라 3대와 모자, 티셔츠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고, 스포츠 음료 '레드불'을 방문객에게 증정한다.
세파스의 정재환 차장은 "한국전자전 참가는 일반인뿐만 아니라 업계 관계자도 참가하는 큰 전시회에 고프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이며, 고프로의 인지도와 선호도 제고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고프로"를 3번 외치는 방문객들에게...

시원한 레드불을 증정한다. 

재미있는 캐릭터 분장을 한 직원이 방문객에게 고프로 시연을 보여주고 있다. 

고프로 부스에서는 전시회 기간동안 매일 고프로 카메라와 모자, 티셔츠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4D 바이크 시뮬레이터 '매직바이크'도 전자전에 참가해 눈길을 모았다.

한편 한국전자산업전은 1969년부터 시작해 현재 휴대폰, 반도체, 디스플레이, 컨버젼스 솔루션 등의 1천여 업체가 참여한 대한민국 52년 전자산업의 역사를 쓰고 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