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 브랜드 어워드, 본격적인 투표 시작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바이크 브랜드 어워드(Bike Brand Award)가 스테이지1 브랜드 등록기간을 마치고, 본격적인 투표가 시작되는 '스테이지2'가 시작되었다.

분류별 5번의 투표 기회
'스테이지2'부터는 [추천]방식에서 [좋아요]방식으로 투표 방법이 바뀌게 되며, 4개의 분류(산악자전거, 로드바이크, 시티바이크, 부품) 안에서 각각 5번의 투표 기회가 생긴다.


더 좋아하는 브랜드에 더 많은 [좋아요]
[좋아요]는 하나의 브랜드에 5번까지 투표할 수 있어서, 더 좋아하는 브랜드와 조금 좋아하는 브랜드의 차이를 만들 수 있다.
만약 'A' 브랜드와 'B' 브랜드 중 A를 더 좋아한다면 A에 3표, B에 1표 등으로 차이를 두어 브랜드 호감도에 대한 구분을 할 수 있는 의미다.


2주간의 투표, 30개의 브랜드만 다음 스테이지로
'스테이지2'의 투표는 7월 22일까지 진행되며, 상위 30개 브랜드만 다음 스테이지 넘어가서 다시 [좋아요] 투표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스테이지2'부터의 모든 [좋아요]는 '바이크 브랜드 어워드'가 끝날 때까지 누적되며, 스테이지가 바뀔 때마다 다시 [좋아요] 투표의 기회가 생긴다.

같은 컴퓨터(IP 기준)에서는 하나의 아이디만 투표에 참여
조금이라도 공정한 투표를 위해 하나의 컴퓨터(IP 기준)에서는 하나의 아이디만 [좋아요]투표가 가능하다. 인터넷공유기를 사용하는 곳에서는 모든 PC가 하나의 IP이므로 같은 공간에서도 하나의 아이디만 투표할 수 있다.

소비자들의 브랜드 선택,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해보자.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