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파, 7월 7일 Rapha Ladies' Day 개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영국 로드사이클 전문 의류 Rapha의 한국 공식 수입사인 기흥인터내셔널이 오는 7월 7일 토요일 Rapha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Rapha Ladies’ Day 행사를 개최한다.
스타일쉬한 디자인과 뛰어난 착용감으로 각광받고 있는 Rapha는 남성 라이더 뿐만 아니라 많은 여성 라이더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6월 30일 Rapha Ladies' Day가 열린다.

여성 라이더들의 저변확대와 친목 도모를 위해 진행되는 Rapha Ladies’ Day는 7월 7일 토요일 오전 7시 20분 한남동 Rapha (STORCK) 매장에서 집결하여 한강 자전거도로를 주행하게 된다.선착순 15명으로 진행 되는 본 행사는 전문강사가 진행하는 기본적인 라이딩 강습과 전문 사진 작가가 동행하여 촬영한 개인사진을 액자와 함께 참가자 전원에게 증정하고 라이딩 종료 후 한남동 불가리안 레스토랑 Zelen에서 브런치가 제공된다. 또한 행사에 참가하는 여성 라이더에게 Rapha 여성 의류 30% 특별 할인의 특전도 제공된다.


Rapha Ladies’ Day
일시: 7월 7일 토요일 오전 7시 20분. 오전 11시 30분 종료 예정 
장소: 한남동 Rapha (STORCK) 매장 출발. 한강 자전거도로 (한남-잠실-반포-한남 25km) 주행.
식사: 브런치 @ 한남동 Zelen
드레스코드: Rapha 라이딩 의류 착용, 로드바이시클(MTB, 미니벨로 제외) 필수
참가 문의: 02)797-8279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