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파 콘도르 샤프 팀, 4월 29일 사인회 연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이번 투르 드 코리아 참가를 위해 우리나라에 내방한 영국의 사이클팀 '라파 콘도르 샤프(Rapha Condor Sharp)'팀의 사인회가 오는 4월 29일(일) 한남동 스톡 스토어 서울에서 열린다.

오는 4월 29일(토) 라파 콘도르 샤프 팀의 사인회가 서울 한남동 스톡 스토어 서울에서 열린다.

작년에 이어 2012년에도 투르 드 코리아(Tour de Korea)에 참가하는 Rapha Condor Sharp 팀은 한국 라파(Rapha) 고객들과 팬들을 위해 2012 투르 드 코리아가 끝나는 날인 4월 29일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한남동 스톡 스토어 서울(STORCK Store Seoul)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라파의 공식 수입원인 기흥인터내셔널의 문정욱 과장은 "본 사인회는 엘리트 선수들과 일반 동호인 팬들이 보다 더 가까워 지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준비하게 되었다"고 이번 행사의 목적을 전했다.

사인회와 아울러 사인회가 개최되는 한시간에 한하여 'Rapha Condor Sharp' 티셔츠와 사이클링 모자를 매우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 또한 함께 열린다.

일시: 4월 29일 일요일 오후 5시 – 6시
장소: 용산구 한남동 STORCK Store Seoul
문의: 02) 797-8279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