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츠 사이클링, 트레이닝 프로그램 오픈
에디터 : 박창민 기자
한남동에 위치한 와츠(WATTS) 사이클링은 전문적이며 체계적으로 피트니스와 다이어트, 또는 퍼포먼스 향상을 위한 사이클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처음 시작부터 체계적인 라이딩 향상을 목적으로 '스페셜라이즈드 엘리트 스토어'가 된 와츠 사이클링은 오는 11월 14일(월)부터 본격적인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오픈한다. 이번 트레이닝 프로그램은 MTB 전국가대표 박기환 트레이너와 파워미터 전문가인 채성훈 컨설턴트가 함께 하여 이론과 실경험에 따른 효과적인 트레이닝 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와츠 사이클링은 체계적인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How to ride SMART?
어떻게 하면 더욱 효율적이며 퍼포먼스를 올릴 수 있는 라이딩을 할 것인가는 스포츠로 자전거를 타는 라이더들에게 매우 중요한 요점이다.
와츠 사이클링은 동계 시즌에 인도어 트레이닝을 통해 피트니스와 라이딩 퍼포먼스 향상을 꾀할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하며, 파워 미터와 피팅 서비스 등을 통해 전문적인 라이딩 컨설팅을 지원할 예정이다.

간단한 접수를 통해 와츠 사이클링과 함께 트레이닝이 시작된다.

필요에 따라 파워미터를 임대하여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효과적이고 재미있는 트레이닝이 가능하다.

파워미터를 임대하면 가민엣지 500 단말기로 자신의 라이딩을 확인할 수 있다.

첫 트레이닝이 시작되면 파워 측정을 통해 트레이닝 가이드를 제공해 준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FTP 측정은 자신의 현재 퍼포먼스와 향상 가능한 퍼포먼스를 제시해 준다.

동호인에게는 피트니스와 다이어트, 시합을 준비하는 라이더에게는 성능 향상을...
와츠 사이클링의 트레이닝 프로그램은 기본적으로 개인 맞춤 컨설팅이 함께 지원된다. 그로인해 일반 동호인에게는 피트니스와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고, 시합을 준비하는 라이더에게는 퍼포먼스를 올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다.

4주 이상이면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다.
기본적인 프로그램은 12주 정도를 권장하지만, 4주 정도의 트레이닝으로도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채성훈 컨설턴트는 이야기를 전했다.
1주일 3~4회, 하루에 1~2시간 정도 트레이닝 할 것을 권하고 있는데, 12주 후에는 초보 라이더의 경우 20% 이상 향상된 자신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고, 중급 이상의 라이더도 5~10% 정도의 퍼포먼스가 늘어날 것이라며 체계적인 트레이닝의 중요성을 이야기했다.

개인 락커와 샤워시설이 준비되어 있다.

와츠 사이클링은 스페셜라이즈드 BG 피팅 서비스 등도 함께 받을 수 있어 더욱 효과적이다.

필요한 용품이 있을 때 쇼핑까지 가능하다.

전문 미캐닉에게 정비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어 라이더들은 원스톱 서비스를 만날 수 있다.

와츠 트레이닝 프로그램 안내

1.인도어 트레이닝 월 회원

- 회비 : 50,000원/월
- 혜택 : 트레이너, 샤워, 락커
- 시간 : 낮 12시부터 오후 9시30분까지 사용 가능

2.파워측정(옵션)
- FTP 테스트 (10,000원/회) : 20분 측정, WKO+ 분석
- 파워프로파일 테스트 (30,000원/회) : 5초, 1분, 5분, 20분 파워 측정, WKO+ 분석

3.파워탭 임대(옵션)
- 비용 : 30,000원/월
- 인도어 트레이닝에 사용 가능. 사이클옵스 파워탭+가민엣지500

4.바이크 보관 서비스(옵션)

- 비용 : 10,000원/월
- 와츠 내부 바이크 보관 장소

월 5만원으로 이번 겨울 달라진 나의 모습을 만들고 싶다면, 와츠 사이클링과 함께 트레이닝에 도전해 보는 것이 어떨까 한다.


문의처 : 02)797-8279 (채성훈 컨설턴트, 박기환 트레이너)
주소 : 서울 용산구 한남동 64-1 수영빌딩 지하1층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