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3주년을 맞은 바이크매거진(BikeMagazine)이 지난 10월 27일(목)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이비스앰버서더에서 3주년 기념 행사를 가졌다. 회원들과 자전거 라이딩을 통해 기념 행사를 가졌던 지난 1,2주년 행사와 달리 이번 3주년 행사는 업체 관계자들과 함께 마케팅 관련 세미나와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자리로 만들어졌다.
바이크매거진 박창민 편집장은 "자전거 업계의 마케터들이 함께 공유하고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자리가 지금까지는 없었기 때문에 바이크매거진 3주년 행사와 함께 그런 자리를 만들고자 했습니다. 3주년 행사를 기다려오셨던 바이크매거진 회원분들에게는 아쉬운 시간이었겠지만 50여명의 국내 대표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들이 함께 모여, 더 나은 자전거 인프라를 만들기 위해 공유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었다는 것에 의미를 두고 싶네요"라며 이번 3주년 행사에 대해 설명했다.
이번 3주년 행사를 통해 올해 있었던 업계 주요 소식과 바이크매거진의 2012년 서비스 확장 개발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고, 참가자들은 각자 의미있는 선물들을 가져와 선물을 나누며 친분을 쌓아가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바이크매거진 3주년 행사가 10월 27일 이비스앰버서더에서 열렸다.
바이크매거진은 3주년 기념 행사에 앞서 업계의 마케터들과 함께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세미나를 가졌다.
6시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된 3주년 기념 행사는 50여명의 업체 마케팅 담당자들과 프로 라이더들, 오피니언 리더들과 함께 했다.
팀FDR의 장해석 감독
지난 전국체육대회에서 XC 우승을 차지한 나상훈 선수
서울시청 사이클팀의 서준용 선수
BMW-SPECIALIZED Team의 장재윤 선수
지난 아시아선수권대회에서 2위를 차지했던 히라노 세이야 선수
2010년 아시안게임 사이클 국가대표 코치로 활동했던 코리아바이크스쿨의 장준원 코치
BMX 국가대표 서익준 선수
2010 아시아선수권대회 DH 우승을 차지했던 이창용 선수
이탈리안 사이클링 프로젝트에서 피기(piggy)라는 닉네임으로 유명한 이경훈씨
지난 투르 드 코리아 스페셜부문 개인종합 3위, KOM 종합 3위를 차지했던 강지용씨
자전거 여행가 이호선
자전거 부부 여행가 박규동, 심향구
바이크매거진 리뷰어들
참가자들은 각자 선물을 가져와 행운권을 통해 서로 선물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각 업체와 선수들이 준비한 다양한 선물
행운권 추첨을 통해 선물을 받은 참가자들
다양한 선물이 골고루 나누어졌다.
끝까지 남으신 분들은 모두 선물을 받으며 기뻐했다.
자신의 사진에 직접 싸인과 축하멘트를 남겨주었다.
참석한 많은 분들이 3주년 축하 인사말을 남겼다. 동영상으로 그 이야기를 들어보자.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