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츠 사이클링, 오픈 기념식 21일 열린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기흥인터내셔널(www.storck-korea.com)이 새로이 오픈한 한남동 와츠 사이클링(WATTS)의 공식 오픈 기념 행사가 10월 21일 금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9시까지 한남동 와츠(WATTS)에서 열린다.

스페셜라이즈드 엘리트스토어인 와츠(WATTS) 사이클링의
공식 오픈식이 10월 21일(금)에 열린다.


스톡 바이시클, 라파, 레이놀즈, 가민의 공식 수입처인 기흥인터내셔널은 WATTS를 통해 사이클리스트들이 과학적이고 퍼포먼스 향상에 효과적인 트레이닝을 위한 장비,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는 장소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또한 WATTS는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의 공식 엘리트 스토어 1호점으로서 스페셜라이즈드의 바이시클, 헬멧, 슈즈, 안장 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 판매 한다.

10월 21일 금요일 행사는 오후 6시 30분부터 시작하여 식사와 음료가 제공된다.
공식 순서 후에는 파워미터로 지원자의 파워를 측정하는 파워 라이딩 이벤트, 스페셜라이즈드의 퀴즈,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와 당일 특별 할인 이벤트 및 푸짐한 상품(가민, 라파 등)과 기념품도 준비될 예정이어서 많은 라이더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날은 기흥 인터내셔널이 수입하는 가민의 엣지(Edge) 500의 공식 런칭과 라파의 2011 가을/겨울 의류의 샘플 쇼도 함께 진행될 예정으로 특히 이번 시즌 출시될 라파의 신상품들을 미리 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와츠 사이클링은 과학적인 트레이닝과 피팅 등을 통해
라이더들의 퍼포먼스 향상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자전거를 타고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라이더에게는 와츠(WATTS)의 공식 티셔츠가 증정될 예정이어서, 방문을 계획하는 라이더들은 대중교통과 자전거를 이용하면 더욱 의미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WATTS 그랜드 오프닝
일시: 10월 21일 금요일 오후 6시 30분 – 9시
장소: 서울 특별시 용산구 한남동 64-1 수영빌딩 지하 1층 WATTS 매장
전화 : 02)797-8279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