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흥인터내셔널, '와츠 사이클링' 리테일샵 열어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스톡 바이시클, 라파, 레이놀즈, 가민의 공식 수입사인 기흥 인터내셔널이 기존 한남동 스톡 스토어 서울 매장의 지하공간에 새로운 리테일 스페이스 와츠 사이클링(WATTS Cycling)을 오픈했다.

와츠 사이클링의 명칭은 효과적이고 과학적인 트레이닝 방법으로 각광 받고 있는 파워미터의 사용자라면 익숙한 파워의 단위인 와트(watt)에서 유래하였다. 명칭에서 알 수 있듯이 와츠 사이클링은 과학적이고 퍼포먼스 향상에 효과적인 트레이닝을 위한 장비, 프로그램 등을 접할 수 있는 거점으로서 사이클리스트들에게 다가가고자 새롭게 문을 열었다. 또한 샤워시설과 락커를 갖추고 있어 향후 진행될 실내 트레이닝 프로그램의 쾌적한 이용이 가능하다.

와츠 사이클링은 또한 스페셜라이즈드 바이시클의 엘리트 스토어로서 기존 기흥 인터내셔널의 수입 브랜드 제품 외에 완성차, 프레임, 용품 등 스페셜라이즈드의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한다.

지난 3년 동안 기흥 인터내셔널이 스톡 스토어 서울을 통해 진행해 왔던 영양, 트레이닝 세미나, 올바른 피팅 등 올바른 사이클링 문화 정착을 위한 활동들이 이번 새로이 오픈하는 ‘와츠( WATTS)’를 통해 더욱 구체화 및 강화될 것이라고 하니 향후 행보가 주목 된다.

와츠 사이클링 매장에 들어서면 가장 눈에 띄는 것이 바로 타막 SL4와 벤지다.





매장에는 락커와 샤워시설을 갖추고 있다.

스페셜라이즈드의 정비교육을 받은 미케닉이 정비서비스를 제공한다.

와츠 사이클링에서는 SBCU의 피팅교육을 받은 전문가가 피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