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자전거, 신제품 ‘메트로’ 체험단 발대식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삼천리자전거에서 메트로 자전거 체험단 발대식을 진행했다. 9월 17일 논현동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총 20명의 체험단 선정 인원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메트로는 개성 표현이 강한 신세대를 겨냥해 만든 컬러커스텀 하이브리드 자전거다. 주문 단계에서 부품별로 색상을 직접 지정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컬러 조합에 따라 자신만의 자전거를 만들어낼 수 있다.

응모자들은 2주간의 모집기간동안 메트로 카페(cafe.naver.com/metrobike)를 통해 다양한 사진, UCC, 만화 등을 이용해 미션을 수행했다. 미션 내용은 메트로 홈페이지에서 직접 선택한 색상의 자전거 이미지를 바탕으로 자기소개를 작성하는 것.

이번 체험단 모집인원은 당초 10명으로 계획되었으나 개성 넘치는 자기표현과 메트로 자전거에 대한 관심으로 예상보다 많은 인원이 응모해 인원이 20명으로 늘어났다.

이날 발대식에 참가한 안소윤씨는 “발표당일 아침부터 당첨을 확인하느라 카페에 수십 번도 더 들어간 것 같다”며 “설마 했지만 정말 뽑히게 되니 기분이 너무 좋고, 앞으로 체험단 과제를 열심히 수행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메트로 체험단으로 선정된 20명에게는 자신들이 선택한 컬러의 메트로 제품이 수여된다. 앞으로 45일 동안 공식적으로 활동하게 되는데, 총 4번의 다양한 포스팅 미션을 체험단으로서의 임무를 수행해야 한다.

체험단 발대식을 진행한 삼천리자전거 측은 “이번 체험단을 통해서 소비자들과 더욱 친밀한 소통하는 기회를 늘려가고 고객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