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디터 : 박창민 기자
|
자전거로 세계 6대륙 완주에 성공한 이호선씨가 지난 8월 27일(토) 엘파마 서울사무소에서 여행 발표회를 가졌다.
단순한 여행가를 넘어 '바이크 익스플로러'라는 이름으로 '탐험과 도전'을 통해 세계 여행을 하는 이호선씨는 지난 2007~2008년 1차 세계여행에 이어 이번 2010~2011년 2차 세계여행을 통해 전 세계 6대륙을 모두 완주하는 기록을 세웠다.
국내 고급 자전거 대표 브랜드인 엘파마(ELFAMA, www.elfama.com)를 생산하는 (주)엠비에스코프레이션은 이 여행의 메인 후원사로 무사히 완주를 마친 이호선씨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며, 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 것이다.
도전적인 자전거 여행은 단순한 자기 만족을 넘어 국가 이미지 개선에 큰 역할을 한다고 볼 수 있다. 적극적인 후원과 도전적인 정신이 만나 더욱 멋진 여행이 계속 만들어지기를 기대해 본다.
[이호선의 세계 6대륙 횡단기 바로가기]
이호선씨의 여행 발표회에 앞서 인사말을 전달하고 있는 김태진 전무 |
엠비에스코프레이션은 우리나라의 자전거 여행 문화를 세계에 알리고 엘파마 브랜드의 이미지를 향상시킨 것에 대한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
단순한 여행가를 넘어 '바이크 익스플로러'라는 이름으로 '탐험과 도전'을 통해 세계 여행을 하는 이호선씨는 지난 2007~2008년 1차 세계여행에 이어 이번 2010~2011년 2차 세계여행을 통해 전 세계 6대륙을 모두 완주하는 기록을 세웠다.
국내 고급 자전거 대표 브랜드인 엘파마(ELFAMA, www.elfama.com)를 생산하는 (주)엠비에스코프레이션은 이 여행의 메인 후원사로 무사히 완주를 마친 이호선씨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며, 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 것이다.
여행 중에 항상 가지고 다닌 여행 경로를 표시한 세계 지도, 호주 횡단 부분이 잘려 나갔지만 세계 6대륙에 남긴 발자취를 볼 수 있다. |
사진을 보며 발표하는 이호선씨 |
여행에 사용했던 엘파마 시티라이프 |
도전적인 자전거 여행은 단순한 자기 만족을 넘어 국가 이미지 개선에 큰 역할을 한다고 볼 수 있다. 적극적인 후원과 도전적인 정신이 만나 더욱 멋진 여행이 계속 만들어지기를 기대해 본다.
[이호선의 세계 6대륙 횡단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