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눅스네트웍스, 2011/12 딜러 하우스쇼 개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주)나눅스네트웍스(대표 한은정, www.nnxsports.com)는 오는 8월 22일부터 29일 까지 서울 영업사무소(송파구 가락동)와 경남 김해의 나눅스네트웍스 본사에서 약 150명의 국내 자전거 딜러들을 초청하여 '2011-2012 시마노 딜러 하우스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하우스쇼에서 나눅스네트웍스는 시마노 바이시클 컴포넌트와 의류, 신발, 아이웨어 등 올해 하반기부터 판매되는 신제품 및 판매 주력 상품과 8월부터 국내 독점 유통을 하게 된 허친슨타이어, 그리고 툴레 자전거 캐리어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자전거 업계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XTR 시마노 쉐도우RD, Ultegra(울테그라) Di2 등 바이시클 컴포넌트도 공식적으로 판매를 시작한다. 그리고 2011년 가을/겨울 의류와 기존의 제품에서 업그레이드 된 슈즈, 아이웨어 라인업, 페달, 휠셋 등도 이번에 본격적으로 국내시장에 판매된다.

나눅스네트웍스는 지난 7월 신제품 발표회에서도 큰 호응과 관심을 받아 적극적인 마케팅과 영업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이번 하우스쇼에서는 그에 대한 보답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여 재미와 만족도를 한층 높인 행사를 준비하겠다는 각오이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