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시마노' 1기 시마노 서포터즈 발족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주)나눅스네트웍스는 지난 6월 18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장소에서 ’1기 시마노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
5월 30일부터 2주간 홈페이지(www.nnxsports.com) 를 통해 접수를 받았으며, 영향력 있는 파워블로거 14명을 선정하였다. 이들은 3개월 간 최상위 등급인 M‐315, R‐315 슈즈를 직접 사용하면서 제품 정보와 사용기를 작성하게 된다.

시마노의 M‐315는 엘리트 오프로드 사이클링을 위한 슈즈, R‐315는 프로 로드 레이싱을 위한 슈즈로 완벽하게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한 최고의 슈즈이다. 두 모델은 로베니카 울트라파인 인조가죽을 사용하여 단단하고 가벼우며, 내구성이 뛰어난 점이 특징이며, 보다 안정된 지지력과 편안한 착용감을 위한 Custom‐Fit(열 성형)의 특별한 기술을 접목시켜 시장에서 큰 반응과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이러한 높은 관심을 증명하듯, 발대식은 14명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품 수령과 이후 체험에 대한 기대감으로 가득 찼다.

커스텀핏 슈즈 열성형을 체험하고 있는 체험단

”함께하는 시마노” 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발대식에서 체험단원들은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함께 현장에서 직접 Custom‐Fit 시연을 체험함으로써, 시마노 슈즈에 대한 이해와 장점을 발견하는데 집중하는 모습이었다.

발대식을 주관한 (주)나눅스네트웍스 담당자인 양순규 팀장은 ”이번 ’1기 시마노 서포터즈 발대식’을 준비하는 과정과 운영을 통해 시마노가 자전거를 좋아하고 즐겨타는 일반인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이러한 행사 자체가 즐겁고 유쾌한 체험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또한 ”(주)나눅스네트웍스와 시마노는 건강한 자전거 문화를 가꾸어 가는데 노력 할 것이며, 응원을 아끼지 말아달라.” 라고 덧붙였다.

발대식의 관계자들은 참석한 체험단원들을 위해 푸짐한 다과와 다트 게임 등을 준비하여 먹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함으로써 체험단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었다.
체험단원들은 6월 중순부터 3개월간 활동할 예정으로 이들의 즐거운 체험에 귀추가 주목된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