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물에는 표정이 있다" 이색 사진전 오세요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자전거 헬멧에서 나타나는 얼굴표정은 무엇일까?

자전거를 비롯해 마우스, 가방, 문고리, 음료수 뚜껑, 헤드폰, 옷걸이, 나무바닥, 콘센트 등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사물들이 갖고 있는 얼굴표정을 포착해 사진으로 담은 이색 사진전이 열렸다.

광고 크레이티브 디렉터 박은서 씨는 이달 9일부터 한달 동안 <FACE INSIGHT: 낯선 사물에서 찾아낸 익숙한 표정전>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자전거전문매장인 바이클로 송파점에서 진행한다. 

이번 사진전은 일년 전 박 씨가 우연히 자전거 헬멧 속에 숨어있는 얼굴표정을 발견해 카메라에 담은 이후 우리 주변 일상의 소품에서 드러난 다양한 표정들을 촬영한 100여점의 사진을 한자리에 모은 것이다.

자전거와 관련된 <Bike Face>, 웃는 표정이 드러나는 <Smile Face>, 그 외 다양한 사물의 얼굴표정이 드러난 <Anything Face> 세 섹션으로 분류돼 있으며 7월9일까지 전시된다.

사진전이 열리는 바이클로 송파점은 지난해 LS네트웍스가 런칭한 자전거종합솔루션숍으로 국내외 브랜드 자전거 제품 및 부품, 액세서리 판매는 물론 미캐닉(정비) 전문가가 상주하면서 고객 체형에 맞는 맞춤형 자전거 세팅 및 1:1 상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바이클로 송파점에서 열린다.

찾아오는 방법은 지하철 8호선 몽촌토성역 2번 출구에서 200m 직진 후 올림픽공원 남4문사거리에서 우회전해 50m 직진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02-423-3322로 문의하면 된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