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토리아, 코르사 프로 레드 & 블랙 에디션과 튜브 타입 타이어 출시
에디터 : 이소진 기자

비토리아(Vittoria)가 자사의 최상급 로드 타이어인 '코르사 프로(Corsa Pro)'의 새로운 컬러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신제품은 요나스 빙에고르 선수의 우승을 기념하는 한정판 '코르사 프로 레드'와 모던한 감각의 '코르사 프로 블랙' 두 가지 모델이다.

요나스 빙에고르 선수의 라 부엘타 우승을 기념한 레드 에디션


요나스 빙에고르의 라 부엘타 우승 기념, '코르사 프로 레드'


'코르사 프로 레드'는 팀 비스마(Team Visma | Lease a Bike)의 요나스 빙에고르(Jonas Vingegaard) 선수가 달성한 라 부엘타(La Vuelta) 우승을 축하하기 위해 특별 기획된 모델이다.
라 부엘타 대회를 상징하는 아이코닉한 붉은색에서 영감을 받아 강렬한 레드 컬러의 사이드월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스페셜 에디션으로 한정 수량만 제공되며, 규격은 28c 튜블리스 레디(TLR) 단일 사이즈로 출시된다. 가격은 14만 원이다. 

코르사 프로 레드 에디션 28c TLR
소비자가격: 14만원


세련된 올 블랙의 카리스마, '코르사 프로 블랙'


함께 출시된 '코르사 프로 블랙'은 펠로톤에서 가장 많은 우승 기록을 보유한 코르사 프로의 검증된 성능을 유지하되, 디자인에 변화를 준 모델이다. 기존의 베이지색 코튼 월 대신 세련된 블랙 사이드월을 적용하고 메탈릭 핫패치 디자인을 더해 모던한 룩을 완성했다. 

이 제품은 현재 판매 중인 코르사 프로 FOLD/TLR의 블랙 버전으로, 제품의 기본적인 성능과 스펙은 기존 코르사 프로와 동일하다. 다만 사이즈는 28c와 30c 두 가지만 제공되며, 튜브 타입 없이 튜블리스 레디(TLR) 버전으로만 출시된다. 가격은 레드 에디션과 동일한 14만 원이다.

코르사 프로 블랙 에디션 28c/30c TLR
소비자가격: 14만원


월드투어 우승 기술 담은 '코르사 프로 튜브 타입'


비토리아(Vittoria)가 펠로톤에서 입증된 성능을 바탕으로 한 '코르사 프로(Corsa Pro)'의 튜브 타입 버전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비토리아의 월드 투어 우승 기술이 적용된 타이어를 튜브(클린처) 방식을 선호하는 로드 레이서들도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튜브 타입 폴딩 구조를 적용해 최상급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비토리아 코르사 프로 튜브 타입
소비자가격: 109,000원

'코르사 프로 튜브 타입'에는 레이스용 그래핀과 실리카 배합 컴파운드가 적용되어 속도와 접지력 사이의 타협 없는 성능을 발휘하며, 목적지까지 가장 빠른 속도를 낼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타이어의 구조는 비토리아의 혁신적인 가황 공정을 거친 코튼 케이싱으로 제작되어 뛰어난 유연성과 승차감, 그리고 가벼운 무게를 보장한다. 또한 펑크 방지 벨트와 비드 쉴드를 탑재해 주행 중 가장 보호가 필요한 부위의 내구성을 강화했다.
제품은 클래식한 감성의 코튼 탄(Tan) 사이드월 컬러로 출시된다.


관련 웹사이트
MBS 코퍼레이션: https://mbscorp.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