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후, 키커바이크 프로 및 키커 코어 2 신제품 출시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와후 피트니스(WAHOO Fitness, 이하 와후)가 새로운 실내 사이클링 제품인 '키커바이크 프로(KICKR BIKE PRO)'와 '키커 코어 2(KICKR CORE 2)'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들은 인도어 사이클링의 경험을 극대화하기 위해 재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키커바이크 프로


키커바이크 프로: 현실감과 몰입감을 높인 프리미엄 제품


'키커바이크 프로'는 와후의 플래그십 실내 자전거 제품으로, 현실감과 몰입감을 추구하는 라이더에게 높은 만족을 제시한다. 특히, 재설계된 인체공학적 시프터 컨트롤을 통해 라이딩 중에도 손끝으로 간편한 제어가 가능하다.
이 새로운 인터페이스는 'Wahoo SYSTM', 'Zwift' 등 다양한 서드파티 앱 기능을 핸들바에서 벗어나지 않고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키커바이크 프로'는 프리미엄 라이딩을 위해 새로운 터치포인트 세트를 적용해 편안함과 주행 감각을 향상시켰다.
피직 알리안테 R5 안장과 피직 솔루쿠시 핸들바 테이프 뿐 아니라, 실내 라이딩에 맞게 설계된 새로운 인체공학적 핸들바가 포함되었다. 이 외에도 통합 경사 시뮬레이션, 다운힐 시뮬레이션, 그리고 즉각적인 파워 반응을 제공하는 'KICKR 레이스 모드'를 통해 차원이 다른 현실감을 경험할 수 있다.

현실감과 컨트롤이 업그레이드 된 키커바이크 프로
소비자가격: 575만원


키커 코어 2: 더 나은 연결성을 갖춘 스마트 트레이너


2018년 첫 출시 후 7년 만에 업데이트된 '키커 코어 2'는 가격 대비 높은 품질로 인기를 끈다. 특히, 이번 업그레이드에서 가장 큰 변화는 '즈위프트 코그 & 클릭(Zwift Cog & Click)'이 번들로 포함된 것이다.
'Zwift Cog & Click'을 통해 핸들바에서 직접 즈위프트(Zwift)를 제어하고, 24단의 조용하고 즉각적인 가상 기어로 실제 라이딩 감각을 구현할 수 있다.

'키커 코어 2'는 새로운 Wi-Fi 연결성을 지원해 스마트폰, 태블릿 등과의 연결성을 높이고, 블루투스나 ANT+보다 빠른 데이터 전송 속도를 제공한다.
또한, 'KICKR 브리지'를 통해 심박수 모니터 데이터를 앱으로 직접 스트리밍할 수 있어 설정의 번거로움을 줄였다. 더 평평해진 다리 디자인과 내장된 설치 가이드로 조립이 간편해졌으며, 연결 상태를 명확하게 표시하는 다색 LED가 라이더의 사용 편의를 돕는다.

편의성과 연결 기능이 업데이트 된 키커코어 2
소비자가격: 105만원

즈위프트 코그 & 클릭이 번들로 제공된다.


'키커바이크 프로'의 소비자 가격은 575만 원이며, '키커 코어 2'는 105만 원이다. 두 제품 모두 국내 와후 전문점(WSS)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키커바이크 프로'는 10월 중, '키커 코어 2'는 9월 말부터 구매 가능하다.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https://www.nnxsport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