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니언, 아이들을 위한 퍼포먼스 로드 & MTB 출시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독일의 자전거 전문 브랜드 캐니언(CANYON)은 아이들을 위한 퍼포먼스 로드 및 산악자전거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하였다. 이를 통해, 아이들도 더욱 자신감 있게 모험적인 아웃도어 라이딩을 나설 수 있게 된다.


로드 - 엔듀레이스 & 얼티밋 CF 영 히어로


캐니언은 도로에서 더 멀리 탐험하고 싶어 하는 아이들을 위해 엔듀레이스 영 히어로(Endurace Young-Hero)와 얼티밋 영 히어로(Ultimate Young-Hero) 시리즈를 출시했다.

알루미늄 프레임과 올로드 타이어를 결합한 '엔듀레이스 영 히어로'는 아스팔트 도로 뿐 아니라 가벼운 그래블 로드까지 달릴 수 있는 로드바이크다. 편안함과 내구성을 두루 갖추어, 장거리 라이딩도 가능하게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엔듀레이스 영 히어로
판매가격 : 1,599,000원 (관부가세 별도)

더욱 스피드한 라이딩을 원하는 아이들을 위해 '얼미밋 CF 영 히어로' 모델도 준비되었다. 아이들에게 퍼포먼스 라이딩의 시작을 도와주며, 카본 프레임의 뛰어난 퍼포먼스를 통해 그룹 라이딩과 레이스 등에도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얼티밋 영 히어로
판매가격 : 2,449,000원 (관부가세 별도)


산악 - 그랜드 캐니언 & 익시드 CF & 뉴런 & 럭스 월드컵 CF 영 히어로


뒷산의 트레일에서 산악 어드벤처 라이딩까지 원하는 아이들에게, 튼튼하고 성능을 갖춘 MTB 시리즈가 필요하다. 그래서, 캐니언은 그랜드 캐니언 영 히어로(Grand Canyon Young-Hero)와 익시드 CF 영 히어로(Exceed CF Young-Hero), 뉴런 영 히어로(Neuron Young-Hero), 럭스 월드컵 CF 영 히어로(Lux Worldcup CF Young-Hero)를 새롭게 준비했다.

알루미늄 하드테일 모델인 '그랜드 캐니언 영-히어로'는, 산악자전거 하드테일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이딩을 가능하게 제공한다. 120~152cm 키의 아이가 사용할 수 있는 사이즈로 개발되었으며, 849,000원(관부가세 별도)의 가격부터 구매할 수 있다.

그랜드 캐니언 영 히어로
판매가격 : 849,000원 (관부가세 별도)

더 빠른 산악 퍼포먼스 하드테일을 원한다면 '익시드 CF 영 히어로'가 제격이다. 가벼운 카본 프레임과 안정적인 지오메트리를 통해, 오르막과 내리막에서 자신감을 가질 수 있고, 158~166cm 키의 아이들이 사용할 수 있는 사이즈로 제공된다.

익시드 CF 영 히어로
판매가격 : 1,949,000원 (관부가세 별도)

'뉴런 영 히어로'는 풀서스펜션으로 개발된 MTB로, 모험적인 트레일 라이딩까지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게다가 파비오 웹머 페인트 도색 마감을 적용해 스타일을 더해준다. 135~166cm 키의 아이들이 선택할 수 있으며, 1,949,000원(관부가세 별도)으로 판매된다.

뉴런 영 히어로
판매가격 : 2,049,000원 (관부가세 별도)

XC 레이싱의 첫 도전을 위해 '럭스 월드컵 CF 영 히어로'가 준비되었다. 카본 프레임과 최상급 스펙을 갖춘 모델로 158~166cm 키의 아이들이 스피드한 레이스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럭스 월드컵 영 히어로
판매가격 : 3,049,000원


아이들을 위한 영 히어로 시리즈는 캐니언 웹사이트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캐니언 코리아 : https://www.canyon.com/k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