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G 그랜드슬래머, 함께 달려서 더 특별했던 하루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산바다스포츠는 캐논데일(CANNONDALE) 라이더를 대상으로 COG(Cannondale Owners Group) 챌린지를 진행하고 있으며, 2025년 COG 챌린지를 완수한 그랜드슬래머를 위한 COG 그랜드슬래머 라이딩 데이를 7월 12일 진행했다.

산바다스포츠는 7월 12일 2025 COG 그랜드슬래머 라이딩 데이를 진행했다.


이날 COG 그랜드슬래머 60여 명이 참석해 광나루 한강공원에서 시우리 고개를 넘어 남양주 카페까지 라이딩을 즐겼다. 국가대표이자 2025년 내셔널챔피언인 캐논데일 앰버서더 윤재빈 선수도 함께 했다.
참가자들은 최종 목적지는 로프트317 카페에서 COG 챌린지와 캐논데일 그리고 라이딩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면서 추억을 공유했다. 산바다스포츠는 참가자들에게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면서 더 좋은 이벤트로 다시 만나자고 전했다.

2025 COG 그랜드슬래머 라이딩 데이에 대한 후기와 사진은 산바다스포츠 블로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블로그: https://blog.naver.com/sanbadasp/223935929660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