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
시마노(SHIMANO)는 UCI 여자 월드투어팀 FDJ-SUEZ와의 스폰서십을 2년 더 연장했다고 발표했다. 시마노와 FDJ-SUEZ팀은 2023년부터 함께 해왔으며 2026년 시즌까지 공식 기술 파트너로 남을 것이라고 약속했다.
시마노는 팀의 야심찬 레이싱 일정을 뒷받침하도록 듀라에이스 Di2 무선 그룹셋을 비롯한 최신 제품과 기술을 FDJ-SUEZ 에 제공할 예정이다.
2023 투르 드 프랑스 팜므 아벡 즈위프트(Tour de France Femmes avec Zwift, 이하 TDFF)의 우승자이자, 2024년 TDFF에서 아쉽게 2위를 기록한 데미 볼러링(Demi Vollering), 프랑스 내셔널 챔피언 줄리엣 라부스(Juliette Labous)를 비롯해, 엘리스 샤베이(Elise Chabbey), 앨리 울라스톤(Ally Wollaston) 등 최고의 라이더들이 올해 선수 명단에 추가되면서 다음 시즌의 목표와 야망은 더욱 커질 것으로 기대된다.
FDJ-SUEZ는 2024년에 두 번의 내셔널 타이틀과 두 번의 원데이 클래식 레이스 우승을 포함해 총 13번의 우승을 차지했다.
FDJ-SUEZ의 제너럴 매니저인, 스티븐 델쿠르트(Stephen Delcourt)는 "팀이 스폰서십에 큰 변화를 겪은 시기에 시마노와 함께 이 놀라운 여정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했습니다. 시마노는 기술적 우수성을 대표할 뿐만 아니라 수년 동안 강력한 관계를 구축해온 장기적인 파트너이기도 합니다. 이 스폰서십의 연장은 성능과 혁신에 대한 우리의 공유된 가치와 헌신을 반영하는 우선순위였습니다"라고 언급했다.
시마노의 자전거 마케팅 부서 및 기획부서 부사장 겸 수석 임원인, 유조 시마노(Yuzo Shimano)는 "여성 월드투어의 놀라운 성장은 단기간에 무엇이 가능한지 보여주었습니다. 뛰어난 전략, 치열한 경쟁, 전 세계 관중의 증가 등 오늘날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은 사이클링 스포츠의 새로운 시대를 상징합니다. 여성 사이클링이 단순히 성장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변화하고 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시마노는 차세대 여성 사이클리스트들이 더 큰 꿈을 꾸도록 영감을 주고자 하며, FDJ-SUEZ와의 파트너십은 사이클링 스포츠에 대한 시마노의 헌신을 반영합니다"라고 언급했다.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s://bike.shimano.com/ko-KR/home.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