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
세파스는 1월 17일 카스크 와사비 헬멧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럭키 와사비 이벤트의 당첨자에게 써벨로 S5 프레임셋을 증정했다.
세파스는 지난 1월 17일 럭키 와사비 이벤트 당첨자에게 써벨로 S5 프레임셋을 증정했다.
럭키 와사비 이벤트는 작년 11월에 실시했고, 지난 1월 6일에 당첨자를 발표했다. 세파스는 고가의 프레임셋이 경품으로 걸린 행사여서 공정한 추첨을 위해 유튜버 유유자덕과 함께 추첨을 진행했다.
행운의 주인공은 옥수동에 거주하는 이호 씨로 평범한 동호인이다. 이호 씨는 두 자녀를 두고 있으며, 2년 전에 입문하면서 구매한 알톤 인피자 로드로 한강 옷걸이 코스를 즐겨 타고 있다.
이벤트 공정성을 위해 유튜버 유유자덕과 함께 럭키 와사비 추첨을 진행했다. (화면: 유유자덕 라이브 방송)
행운의 주인공은 이호 씨.
"유유자덕 유튜브 영상을 통해 이번 이벤트를 알게 됐고, 추울 때 쓸만한 하얀색 헬멧을 찾고 있었던 터라 와사비 화이트 컬러를 구매하면서 이벤트에 참여했다"며 "좋은 가격에 헬멧을 구매할 수 있어서 프레임셋 당첨은 그렇게 기대하지 않았고, 추첨 라이브 방송도 까먹고 있다가 그날 밤에 동영상으로 당첨 사실을 확인했다"
"처음 확인할 때는 추첨번호가 난수라서 끝자리 V만 기억나 당첨번호를 종이에 적어가며 대조했다. 확인하고도 얼떨떨해서 아무 생각이 없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조립이라는 현실적인 문제에 프레임셋을 팔아버릴까 생각도 했다. 아무래도 아이를 키우고 있다보니 의외의 지출이 부담되는 건 사실이다. 다시 생각해보니 지금 아니면 기함 자전거를 타 볼 기회는 없을 것 같아 조립을 계획하고 있다. 구동계는 시마노 전동구동계로 정했고, 휠셋은 일단 기존 자전거에 있는 걸 사용하면서 나중에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다."
"연간 마일리지가 1,500km정도인데 올해 써벨로 S5와 함께 2배 정도 늘리고, FTP도 3.0 W/kg 대로 올리고 싶다."
한편 세파스는 성수벨로나 하이텐바이크를 통해서 조립과 관련해 다방면으로 협조를 제공하겠다고 약속했다.
관련 웹사이트
세파스: http://www.cepha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