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
첼로는 연말을 맞아 하드테일 산악전기자전거(e-MTB) '불렛 XC 시리즈' 3종을 2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할인 제품은 불렛 XC 50, 불렛 XC 40, 불렛 XC 30등 3종이다.
첼로의 불렛 시리즈는 하드테일 MTB의 심플하고 다이나믹한 스타일과 강력한 성능의 모터를 결합한 산악용 전기자전거다. 산악을 달릴 수 있는 굵은 타이어와 정밀한 모터 출력으로 겨울에도 안정적인 라이딩이 가능하며,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와 충격 흡수 서스펜션으로 더욱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대표 모델인 불렛 XC 50은 보쉬 퍼포먼스 라인을 탑재한 트레일용 e-MTB다. 최대 토크 65Nm의 모터로 산악주행은 물론 출퇴근 라이딩, 스포티한 여행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25% 할인된 281만 원대에 판매된다.
불렛 XC 40과 불렛 XC 30은 일관된 주행 성능이 돋보이는 투어용 e-MTB로 온로드와 오프로드를 가리지 않고 편안하고 빠른 주행이 가능하다. ECO 모드로 주행 시, 각각 216km, 189km까지 주행할 수 있어 장거리 여행에도 좋다. 그리고 다양한 노면 주행에 최적화된 선투어 XCM 서스펜션으로 편안한 주행감을 제공한다.
할인가는 불렛 XC 40은 240만 원, 불렛 XC 30은 172만 5천 원이다.
KB국민카드와 삼성카드로 구매 시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KB국민카드는 12월 31일까지, 삼성카드는 2025년 2월 23일까지 프로모션 참여 대리점에 한해 적용된다. 무이자 할부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대리점 목록은 첼로 공식 홈페이지(www.cell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첼로 자전거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첼로에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역동적인 겨울철 산악 라이딩에 최적화된 불렛 XC 시리즈 할인으로 겨울철 라이딩을 즐기는 동호인들의 수요가 많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 웹사이트
첼로바이크 : https://cellobik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