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코리아, 라이더와 러너를 위한 BLACK FRIDAY 프로모션 진행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가민(www.garmin.co.kr)은 11월 18일부터 25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을 맞아 사이클링과 러닝 제품에 특화된 ‘2024 BLACK FRIDAY’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가민의 사이클링 라인업을 이번 프로모션에서 최대 30%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이클링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GPS 사이클링 컴퓨터 엣지(Edge) 1040, 엣지 840과 함께 안전한 주행을 지원하는 바리아(Varia) RTL515 및 바리아 RCT715, 듀얼 측정 센서를 갖춘 페달 파워미터 랠리(Rally) RS200까지 뛰어난 기능성과 편의성으로 구성된 가민 사이클링 제품이 프로모션 대상이다. 

그리고 러닝 유저들의 성과 측정과 실력 향상을 지원하는 러닝 GPS 스마트워치 ‘포러너(Forerunner)’ 시리즈의 할인을 진행한다. 포러너 시리즈는 쉽고 간편한 조작과 훈련 및 회복 인사이트, 유저의 건강 상태를 분석해주는 모니터링 기능까지 러너의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지원하며 국내 러닝 커뮤니티 유저들 사이에서 큰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최신 제품인 포러너 165 시리즈를 비롯해, 포러너 265, 포러너 965 등 다양한 모델을 온라인 구매 시 최대 10%, 오프라인 구매 시 최대 15%의 할인이 적용되어 각 구매 채널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일상과 운동의 균형을 중시하는 유저를 위해 웰니스 스마트워치 베뉴 3(Venu 3) 또한 30%의 할인이 적용된다. 베뉴 3는 밝고 선명한 AMOLED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에 강력한 배터리 성능에 기반해 24/7 광범위한 건강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해 유저가 주요 건강 지표와 신체 활동 정보를 잘 확인할 수 있도록 돕는다. 수십 가지의 내장 스포츠 앱, 수면 점수 및 낮잠 감지 기능, 명상 세션, 휠체어 모드 등의 기능을 통해 베뉴 3는 다양한 유저들의 니즈에 맞춰 각자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 

가민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러너와 라이더들이 가민의 혁신적인 스포츠 기기를 통해 한계를 넘는 성취를 경험할 좋은 기회”라며, “가민과 함께 새로운 성과와 경험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24 BLACK FRIDAY 프로모션은 가민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브랜드샵에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 웹사이트
가민: https://www.garmin.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