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텍스/윈드스토퍼 제품 무상 비포-서비스 9월 7일 진행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고어웨어(GOREWEAR) 신사점에서는, 브랜드에 상관없이 고어텍스/윈드스토퍼 재킷, 다운 재킷, 바지, 신발(액세서리 제외) 제품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오는 9월 7일에 진행한다.

이것은 제품에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미리 점검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한 것으로, 제품에 문제가 발생한 후에 하는 애프터-서비스와 달리, 미리 예방하기 위한 비포-서비스로 진행되는 것이다.

고어텍스 비포-서비스는 고어웨어 국내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준비되었으며, 지난 1차 서비스(8월 31일)에서 좋은 호응을 얻어 2차 서비스까지 준비하게 되었다.

고어텍스 비포-서비스는 고어텍스 코리아의 전문 수선팀이 직접 1:1로 진행하여, 제품의 정확한 상태를 확인할 뿐 아니라, 간단한 수리(패치) 및 보강 처리, 정확한 관리법 등의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 일정 : 9월 7일(토)
- 시간 : 오후 12시 ~ 6시 (1인 당 최대 2점 한정)
- 장소 : 스미스X고어웨어 신사점 지하 2층 (강남구 압구정로2길 30)
- 신청 : 고어웨어코리아 카카오톡 채널 채팅으로 사전 예약 (http://pf.kakao.com/_kAstG/chat)


관련 웹사이트
고어웨어 : https://smartstore.naver.com/gorewear_korea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