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AP LaB Seoul, 서울 가로수길에 오늘부터 오픈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사진 : 박창민 편집장

호주의 사이클링 전문 의류 브랜드인 MAAP(마프)가 아시아에서 처음으로 서울에 MAAP LaB Seoul(마프 랩 서울)을 공식 오픈한다. MAAP LaB의 LaB은 'Life around Bicycle'의 약자로, MAAP가 생각하는 생활 속 자전거의 이미지를 표현하는 컨셉스토어를 의미한다.

MAAP LaB Seoul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길 13-12 (지도보기)

MAAP LaB Seoul(마프 랩 서울)은 오는 8월 23일(금) 그랜드오픈을 앞두고 있지만, 오늘(8월 9일)부터 스토어를 오픈하여 누구나 방문할 수 있다. 누구보다 먼저 LaB Seoul을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LaB Seoul은 MAAP 의류들을 직접 입어보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으로, 최신 MAAP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또, 매주 수요일에는 MAAP와 Cappucino를 합성한 MAAPACINO 라이딩 프로그램이 운영되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사이클링 문화 공유의 장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입구부터 예사롭지 않은 MAAP LaB Seoul

루프탑 공간

실내와 야외 공간이 어우러지면서 독립성을 확보한, 공간의 매력을 갖춘 장소다.

큰 거울을 갖춘 드레스룸


8월 23일 그랜드오픈


MAAP LaB Seoul의 그랜드오픈 일정인 8월 23일(금)은, 오픈을 기념한 DJ파티 및 럭키드로우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그랜드오픈 이후 2주 간 MAAP LaB Seoul 방문 인증 이벤트 및 구매자 특별 사은품 등이 준비된다고 한다.

그랜드오픈 이벤트는 8월 23일(금) 진행된다.


MAAP 스탬프 라이딩, 8월 9일부터 2주 간


MAAP의 공식 유통사인 산바다스포츠는 아시아 최초로 서울에 LaB을 오픈(8월 23일)하는 기념으로 5곳의 카페를 찾아 인증 도장을 찍는 MAAP 스탬프 라이딩을 실시한다.
스탬프 라이딩은 8월 9일부터 25일까지 2주 간 진행되며 라이더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 방법은 MAAP 스탬프 라이딩 오프닝 포스터를 사진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지정된 5곳의 카페 중 3곳 이상에 방문하여 스템프를 모으면 된다. 그리고 MAAP LaB Seoul에 방문하여 미션지를 인증받으면 된다.
미션을 완료하면 선착순 500명에 한해 5천원 상당의 커피 쿠폰이 제공된다.


관련 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 https://sanbadasports.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