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당 벨로파크에서 써벨로/포커스 신제품 직접 만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팔당대교 남단에 있는 벨로파크에 써벨로(Cervelo)와 포커스(Focus) 자전거를 볼 수 있는 전용 공간이 마련됐다.
벨로파크는 팔당을 넘어 서울 동쪽에 있는 코스를 가기 위한 길목인 하남에 위치하고 있어, 라이더들이 모임장소로 자주 선택되는 곳이다.
이곳에 써벨로와 포커스의 전시장을 별도로 설치하여, 라이더들이 최신 제품들을 직접 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벨로파크는 카페를 겸한 자전거매장으로 입구와 2층에 써벨로와 포커스 전시장이 있다.

벨로파크 측은 "전시된 완성차는 물론 프레임셋이나 조립 의뢰 모두 가능하며, 커피나 디저트를 즐기면서 편하게 자전거를 살펴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벨로파크에서 구매한 자전거는 위아사이클 잠실점에서 프리미엄 피팅 후에 출고된다.

벨로파크는 팔당이나 양수, 분원리, 남한산성 등을 즐기는 라이더들이 자주 찾는 모임 장소이다.

벨로파크는 팔당대교 남단에 위치한다.
주소 : 경기도 하남시 검단산로 349-9 [지도보기]

벨로파크는 1층과 2층에 써벨로와 포커스 자전거를 전시하고 있다.

카페도 겸하고 있어 편하게 커피를 즐기면서 써벨로와 포커스 자전거를 볼 수 있다.


벨로파크 : 경기도 하남시 검단산로 349-9 / https://www.instagram.com/velo_park_coffee/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