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니언, 완전히 새로워진 인플라이트 CFR 출시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캐니언(CANYON)은 사이클로크로스(CX) 시즌을 맞이해 완전히 새로워진 인플라이트 CFR을 업데이트 하였다.
매튜 반더 폴 선수 등 세계적인 라이더들과 월드챔피언을 비롯해 수많은 포디엄의 기록을 세운 인플라이트 CFR은, 이번 시즌 통합 콕핏을 통한 인터널 케이블 라우팅 및 세라믹스피드 BB 등의 적용으로 그 성능을 업그레이드 하였다.

캐니언 인플라이트와 함께 4번의 CX 월드챔피언을 기록한 매튜 반더 폴 선수는 "인플라이트의 핸들링은 아름답다고 표현할 만큼 정확합니다. 이것이 레이스 도중 제가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는 부분입니다"라며 인플라이트를 언급했다.

새로운 인플라이트 CFR은 캐니언의 통합 콕핏 시스템인 CP0018 에어로 콕핏이 적용되면서, 완전한 인터널 케이블을 완성했다. 또한, 이를 통해 핸들바의 넓이와 헤드의 높이 조절이 간편하게 지원된다.

인플라이트 Di2 팀
시마노 듀라에이스 Di2, 로터 Aldhu 24 Inspider 파워미터, 세라믹스피드 BB
가격 : 9,099,000원 (배송, 관/부가세 별도)

인플라이트 CFR 팀 LTD
스램 RED AXS 1x 구동계, 쿼크 파워미터, 세라믹스피드 BB
가격 : 9,099,000원 (배송, 관/부가세 별도)

인플라이트 CF SLX는 스램 포스 AXS가 적용된 CF SLX 8 eTAP(6,049,000원)과 시마노 울테그라 Di2가 적용된 CF SLX 8 Di2 (6,649,000원)의 모델로 출시된다.
이 두 모델도 쿼크 및 로터의 파워미터가 기본 장착된다.


관련 웹사이트
캐니언 : https://www.canyon.com/k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