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렐리, 더 빨라진 뉴 피제로 레이스 TLR 타이어 발표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이탈리아의 타이어 전문 브랜드 피렐리(Pirelli)는 가장 빠른 스피드의 튜블리스 로드 타이어인 피제로 레이스 TLR(P ZERO RACE TLR)을 발표했다.

새로운 스피드코어(SPEEDCORE) 기술이 적용된 뉴 피제로 레이스 TLR은 기존보다 24% 더 빨라진 속도와 더 향상된 펑크 방지 성능을 제공한다.


스피드코어 - 강화된 케이싱


뉴 피제로 레이스 TLR은 기존과 동일한 스마트에보(SmartEVO) 컴파운드가 적용되어, 뛰어난 그립력과 낮은 구름저항을 갖는다.
하지만, 기존과 다른 점은 '스피드코어' 기술의 탑재로 낮은 구름저항과 향상된 펑크방지 성능을 갖게 된 것이다. 이 기술로 강화된 케이싱은 아라미드 섬유를 활용해 더 부드러우면서 빠른 복원력을 갖고, 열과 날카로운 충격에 의한 손상에 강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같은 기술의 적용으로, 뉴 피제로 레이스 TLR은 28c 기준, 피렐리 자체 테스트에서 기존보다 24% 빠른 스피드를 기록했다. 스피드코어 케이싱은 기존보다 더 얇고 부드럽기 때문에, 타이어의 전반적인 성질이 변화되었고, 더 빠른 스피드를 낼 수 있게 된 것이다.

뉴 피렐리 피제로 TLR은 26/28/30/32(클래식)c 사이즈로 출시되며, 추후 35/40c 사이즈도 출시될 예정이다.

새로운 스피드코어 기술이 적용된 케이싱으로 더 빠르고 펑크에 강한 타이어가 되었다.

기존 피제로 레이스 TLR보다 24% 더 빠른 스피드를 기록했다.


관련 웹사이트
세파스 : http://cephas.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