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와웃 반 아트 레드불 에디션 헬멧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레이저(LAZER)가 윰보 비스마 팀(Team Jumbo-Visma)의 프로 사이클리스트 와웃 반 아트(Wout van Aert)를 기념한 와웃 반 아트 레드불 에디션 헬멧을 출시한다.

레이저는 와웃 반 아트가 사이클리스트로 활동한 초기부터 선택한 브랜드로, 투르 드 프랑스에서 그린저지를 차지할 잠재력을 미리 파악하고 있던 어린 십대부터 레이저는 후원을 시작했다. 그리고, 2018년부터 와웃 반 아트는 상징적인 레드불 헬멧 디자인으로 결승선을 향해 달려왔다.

와웃 반 아트는 "레이저(LAZER)는 프로선수가 되기 전부터 항상 제가 가장 좋아하는 헬멧 브랜드였습니다. 오랫동안 지속되어온 성공적인 협업을 축하하기 위해 나만의 헬멧 디자인을 만들자는 제안을 받았습니다"라고 말했다.

현재, 레드불(Red Bull)은 스포츠 드링크 그 이상의 의미를 갖으며, 스포츠맨십, 흥분, 열정을 나타내는 브랜드로 성장했다.
와웃 반 아트(Wout van Aert)와 같은 프로 라이더뿐만 아니라 클럽 팀 및 아마추어 라이더들에게도 친숙한 키워드로, 지금까지 강렬한 레드불 헬멧 디자인을 착용할 수 있는 특권은 아무에게나 주어지지 않는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이 가질 수 있는 스포츠에 대한 열정을 위해, 레이저는 와웃 반 아트 선수 및 레드불과 협력하여 자신만의 레드불 헬멧을 얻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기로 한 것이다.

스트라다 키네티코어 와웃 반 아트 레드불 에디션
소비자가격 : 140,000원

벤토 키네티코어 와웃 반 아트 레드불 에디션
소비자가격 : 360,000원


와웃 반 아트 레드불 에디션 헬멧은 와웃 반 아트가 태어난 년도인 1994년을 기념해 전 세계 1994개만 한정 생산되며, 벤토 키네티코어(Vento KinetiCore)와 스트라다 키네티코어(Strada KinetiCore)의 두 헬멧 라인업에만 적용된다.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s://bike.shimano.com/ko-KR/home.html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