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인터내셔널, 오르트립과 SQ Lab 등 23년 신제품 전시
에디터 : 정혜인 기자
사진 : 정혜인 기자

아이엘인터내셔널이 3년 만에 준비한 신제품 출시 및 전시 행사를, 지난 3월 9일부터 과천 가원미술관에서 대리점주를 대상으로 진행했다.

아이엘의 대표 취급 브랜드인 투어링/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오르트립(Ortlieb)의 주요 제품과 독창적인 어댑터 제조사인 릭센카울(Rixen & Kaul)의 다양한 어댑터, 인체공학적인 안장과 그립으로 유명한 에스큐랩(SQ Lab)의 신제품, 라이트 브랜드인 부쉬앤뮐러(Busch+muller)의 새로운 시스템, 머드가드 전문 브랜드인 SKS 등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오르트립 제품 중에서는 얼티메이트6의 투명한 커버 타입과 물통 케이지 탈부착 시스템이 새롭게 출시되어 관심을 끌었으며, 대형 핸들바백과 편의성이 업그레이드 된 탑튜브백의 등장을 예고했다.
부쉬앤뮐러는 센서 작동으로 방향을 인식하는 새로운 라이트 시스템이, 에스큐랩은 호환성이 확대된 이너바엔드 등이 출시되어 대리점주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아이엘인터내셔널이 신제품 출시 및 전시 행사를 지난 3월 9일 대리점주를 대상으로 진행했다.


오르트립


측면에 물통케이지를 장착할 수 있는 오르트립 얼티메이트6.

얼티메이트6 전 모델의 뚜껑이 투명 커버로 변경되었다.

강한 고정력과 마그네틱 커버 방식으로 안정성과 편의성을 높인 퓨얼팩


일반적인 짐받이와 일체형처럼 장착할 수 있는 트렁크백 RC 탑락

최근 큰 인기를 끌며 관심을 받고 있는 바이크패킹 라인업

포크에 장착할 수 있는 소형 패니어와 물통 케이지고정력이 향상되고 탈착은 간편해진 싯팩 QR

랙 마운트가 없어도 쉽고 빠르게 짐받이를 장착할 수 있는 퀵 랙

가방 안에 내용물을 분리해서 보관할 수 있게 해주는 패킹 큐브



부쉬앤뮐러


자전거가 코너를 돌 때, 라이트도 함께 방향을 전환해 가고자 하는 길을 미리 밝혀주는 리발(Leval)

리발은 전기자전거의 배터리 또는 허브다이나모와 연결해 사용하는 방식이다.


에스큐랩


손목과 팔, 그리고 어깨의 편안한 포지션을 위한 이너바앤드

그립 위에 장착하거나, 핸들바에 장착하는 방식을 통합하여 호환성을 높였다.

운동화 아웃솔 소재와 유사한 재질로 만들어 탄성이 좋은 인피너지 안장


릭센카울 & SKS


물통케이지, 휴대폰 거치대, 자전거 가방 등을 다양한 곳에 장착할 수 있게 해주는 어댑터들

휴대폰 규격에 상관없이 장착할 수 있는 거치대, 폰패드

스탠드 펌프에 발판을 최초로 설계한 브랜드인 SKS의 펌프

아날로그 방식에서 디지털 인디케이터로 사용이 편리해진 제품까지 다양하다.



관련 웹사이트
아이엘인터내셔널 : https://www.citybike.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