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눅스네트웍스, 시마노 스토어에서 새해 맞이 프로모션 진행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나눅스네트웍스는 2022년 3월 고객들과 한발짝 더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온라인 직영 쇼핑몰인 네이버 '시마노 스토어'를 공식 오픈했다.
시마노 스토어(바로가기)에는 시마노 자전거 용품부터 PRO 자전거 컴포넌트 및 정비 공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구비하고 있다. 

나눅스네트웍스는 시마노 스토어를 공식 오픈하면서 구매자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3년 본격적인 시즌을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할인 및 적립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시마노 의류 30%, 허친슨 타이어 및 악세서리 20% 그리고 유니어 자전거 공구 10% 할인이 적용된 특가로 제공되며, 제품 소진시까지 진행한다. 그리고 스토어 알림 받기 등록 시 5% 중복 할인 쿠폰, 장바구니 1,000원 중복 할인 쿠폰 등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시마노 스토어는 네이버에서 '시마노 스토어'를 검색하면 되고, 아이템 재고 사정에 따라 상기 일정 혹은 아이템이 변경될 수 있다.

시마노 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shimanostore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