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클링 세라믹, BB 특별 할인 및 경품 이벤트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세라믹 베어링 전문 브랜드 사이클링 세라믹(Cycling Ceramic)을 공식 유통하는 지비스는 겨울 시즌을 맞이해 BB를 비롯한 사이클링 세라믹 제품 할인 및 인스타그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된 가격으로 사이클링 세라믹 BB를 만나고, 추가 경품도 받을 수 있다.

겨울 시즌은 새로운 시즌을 준비하기 위해 자전거를 정비하고 관리하는 기간으로 중요하다. 특히, 정기적으로 교체가 필요한 자전거의 부품들을 업그레이드 하면서 향상된 퍼포먼스를 기대하는 기회이기도 하다.
특히, BB는 라이더의 하중과 노면의 충격을 고스란히 받는 부품으로 1~2년에 한번씩 교체하는 것이 좋은데, 오랫동안 성능을 유지하기 위해 세라믹 베어링 제품은 선호되고 있다.

사이클링 세라믹은 정교한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프랑스에서 제작되고 있으며, 엘리트 선수를 포함해 많은 라이더들에게 그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여러분의 BB는 안녕하십니까?" 이벤트를 통해 고품질 사이클링 세라믹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또 한번 경품 기회도 얻을 수 있게 된다.

사이클링 세라믹 BB 번들 및 단품으로 업그레이드 기회

안전 라이딩 기원 이벤트 참가로, 사이클링 세라믹 제품 및 푸짐한 경품을 받자.
이벤트 페이지 : https://www.instagram.com/p/CnStQuGSSav/


관련 웹사이트
지비스 : https://www.zivis.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